컨텐츠로 건너뛰기
검색
디지털데일리 언론사 이미지

넷이즈 '연운', 9일 대규모 업데이트 예고…'개봉' 지역 최종장 열린다

디지털데일리 이학범 기자
원문보기

넷이즈 '연운', 9일 대규모 업데이트 예고…'개봉' 지역 최종장 열린다

속보
비트코인 5% 급락, 8만9000달러도 붕괴

[디지털데일리 이학범기자] 넷이즈게임즈는 오는 9일 산하 개발사 에버스톤 스튜디오가 개발한 오픈월드 무협 액션 역할수행게임(RPG) '연운'에 글로벌 대규모 업데이트를 실시한다고 7일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연운은 게임 내 '개봉' 지역 최종장을 포함해 길드 배틀 프리시즌 개막, 시즌 한정 이벤트 게임 등 신규 콘텐츠가 공개될 예정이다.

먼저 개봉 지역 최종장 콘텐츠와 함께 신규 지역이 공개된다. 새롭게 공개되는 '구류문 주둔지'는 개봉 유령 시장에 가려져 있던 장소로, 위험이 도사리는 동시에 보물이 감춰져 있는 기회의 땅이라는 콘셉트로 설정됐다. 신규 지역 '안개 속 감옥'도 등장한다. 또한 이용자들은 새로운 보스전과 함께 플레이 방식에 따라 지역 내 스토리와 여정을 자유롭게 선택해 즐길 수 있다.

이용자 간 협동과 경쟁을 지원하는 동맹전 프리시즌도 시작된다. 첫 프리시즌에서는 총 6차례의 매치가 진행될 예정이다. 동맹 시합은 국가 및 지역별로 구분해 각 지역 시간에 맞춰 순차적으로 진행된다. 연운 개발진은 프리시즌을 통해 이용자들의 의견을 수렴해 향후 콘텐츠를 확장할 방침이다.

캐주얼 콘텐츠 '연운 협오회'도 처음 공개된다. 해당 콘텐츠는 기간 한정 축제 형식으로 '달려라 노협'·'인간탑 쌓기' 등 가볍게 즐길 수 있는 미니 게임으로 구성됐다.

한편 넷이즈게임즈는 도쿄·싱가포르·방콕·홍콩 등 주요 도시에서 게임 마스코트인 '대형 거위'가 등장하는 빌보드 광고를 진행하고, 타이페이에 대형 거위 조형물을 조성하는 팝업 이벤트를 실시하는 등 신년맞이 오프라인 이벤트를 선보이기도 했다.

- Copyright ⓒ 디지털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