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검색
이데일리 언론사 이미지

'하트맨' 권상우, '유퀴즈' 뜬다...2026년 소라게 재현

이데일리 김보영
원문보기

'하트맨' 권상우, '유퀴즈' 뜬다...2026년 소라게 재현

서울맑음 / -3.9 °
개봉 앞두고 열혈 홍보
'공부왕찐천재' 출연
[이데일리 스타in 김보영 기자] 2026년 새해 극장가에 뜨거운 에너지를 불어넣을 영화 ‘하트맨’(감독 최원섭)의 주역이자 겨울의 남자, 권상우가 오는 14일 작품 개봉을 앞두고 본격적인 홍보에 나선다.


돌아온 남자 승민(권상우 분)이 다시 만난 첫사랑을 놓치지 않기 위해 고군분투하지만, 그녀에게 절대 말할 수 없는 비밀이 생기며 벌어지는 코미디 영화 ‘하트맨’의 주역 권상우가 오는 14일 개봉을 앞두고 본격적인 홍보 릴레이를 나선다.

먼저 바로 오늘 오후 8시 45분 tvN ‘유 퀴즈 온 더 블럭’(유퀴즈)에 권상우가 출연한다. 권상우는 ‘유 퀴즈 온 더 블럭’에서 MC 유재석과 영화만큼 유쾌한 호흡을 예고하며 기대를 높이고 있다. 특히 사전 공개된 예고편을 통해 털모자를 쓰며 ‘슬픈 소라게 2026ver’을 예고한 그는 “‘하트맨’ 많이 사랑해 주세요”라고 외치며 홍보에 누구보다 진심인 모습을 보였다. 영화 ‘하트맨’ 촬영 에피소드와 더불어 현장을 웃음바다로 만든 그의 활약은 무엇일지 호기심을 자극한다. tvN ‘유 퀴즈 온 더 블럭’ 권상우 편은 오늘 오후 8시 45분에 방송한다.


이어 8일에는 유튜브 예능 ‘공부왕찐천재 홍진경’(공부왕찐천재)에도 출연해 홍진경과 특별한 만남을 가질 예정이다. 홍진경의 만남 속 권상우는 신선한 티키타카를 보여주며 영화 ‘하트맨’ 홍보에 진심을 다할 것이다. 권상우와 홍진경의 유쾌한 시너지를 볼 수 있는 유튜브 ‘공부왕찐천재 홍진경’은 바로 내일(8일) 공개될 예정이다.

예능부터 유튜브까지 개봉 전 본격 홍보 릴레이를 시작하는 영화 ‘하트맨’은 오는 14일 전국 극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