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검색
라포르시안 언론사 이미지

이성렬 담소유병원 원장, 고대구로병원에 발전 기금 기부

라포르시안
원문보기

이성렬 담소유병원 원장, 고대구로병원에 발전 기금 기부

속보
소방당국 "구룡마을 화재 오전 11시 34분 초진"
[정희석 기자]

[라포르시안] 고대의료원(의무부총장 겸 의료원장 윤을식)은 이성렬 담소유병원 원장으로부터 고대구로병원 발전 기금을 기부받았다고 7일 밝혔다.

기부식은 지난 5일 고영캠퍼스 6층 프레지던트챔버홀에서 열렸으며 윤을식 의무부총장과 민병욱 고대구로병원장 등 의료원 보직자와 기부자인 이성렬 원장을 비롯해 조재학 행정이사·김지윤 간호부장 등 주요 관계자들이 참석해 자리를 빛냈다.

평소 남다른 모교 사랑을 실천해 온 이성렬 원장은 후배 의사들이 더 나은 연구 환경에서 의학 발전에 매진할 수 있도록 돕고자 이번 기부를 결심했다. 전달된 기금은 고대구로병원의 연구·교육 환경 개선과 창의적 미래 의료 인재 양성을 위해 쓰일 예정이다.

이성렬 원장은 "한 사람의 의료인으로서의 제 성장에 자양분이 돼준 모교와 고대구로병원의 발전에 기여할 수 있게 돼 기쁘다"며 "이번 기부가 미래 의학을 이끌어갈 후배들에게 작게나마 보탬이 되고, 고대의료원이 세계적인 의료기관으로 도약하는 데 디딤돌이 되기를 희망한다"고 밝혔다.

윤을식 의무부총장은 "이성렬 원장께서 보여주신 고귀한 나눔과 모교 사랑에 깊은 경의를 표한다"며 "전해주신 소중한 마음은 고대의료원이 추구하는 혁신적인 연구와 참된 의학 교육을 실현하는 데 큰 원동력이 될 것"이라고 감사의 뜻을 전했다.

<저작권자 Copyright ⓒ 라포르시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