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검색
조선비즈 언론사 이미지

‘팬사랑’ 임영웅, 대전 찾은 팬들 위해 준비한 ‘깜짝 서비스’는?

조선비즈 박지영 기자
원문보기

‘팬사랑’ 임영웅, 대전 찾은 팬들 위해 준비한 ‘깜짝 서비스’는?

서울맑음 / -3.9 °
대전에서 콘서트를 연 가수 임영웅이 성심당에 들렀다 온 팬들을 위한 ‘빵 부스’ 서비스를 제공해 화제를 모으고 있다.

가수 임영웅. /뉴스1

가수 임영웅. /뉴스1



임영웅은 지난 2일부터 4일까지 대전컨벤션센터 제2전시장에서 전국 투어 ‘임영웅 IM HERO TOUR 2025’ 공연을 진행했다. 이후 온라인에는 콘서트 후기가 잇따랐다.

특히 온라인상에서 화제가 된 것은 공연장 내부에 마련된 ‘빵 부스’였다. 공개된 사진을 살펴보면, 공연장 관계자가 성심당 봉투를 접수받는 모습이다. 또 뒤쪽에 마련된 장소에 빵 봉투들이 보관된 모습이 담겼다.

이 공간은 대전 공연을 보러 온 관객들이 성심당을 들러 빵을 산 후 공연을 보러올 경우 편의를 제공하기 위해 마련된 빵 부스로 보인다.

한 온라인 커뮤니티에는 ‘빵 보관 부스 운영 중인 오늘 임영웅 대전 콘서트(feat. 성심당)’라는 제목의 게시글이 올라왔다.

글쓴이는 “성심당에 들렀다 오는 팬들이 많아 마련한 것”이라며 “세심하다”라고 전했다.


누리꾼들은 이에 “빵 보관 부스까지 마련한 콘서트는 처음 본다”, “남다른 팬 사랑” 등의 반응을 보였다.

성심당은 대전을 찾는 관광객들이 들르는 명소다. 임영웅은 앞선 콘서트에서도 관객들을 위한 공간을 마련해 주목받았다. 여름에는 에어컨과 대형 선풍기가 설치된 실내쉼터, 겨울에는 난로 등이 구비된 쉼터를 제공한 바 있다.

한편 임영웅의 전국 투어는 오는 16~18일 서울 고척스카이돔과 다음 달 6~8일 부산 벡스코 제1전시장 1·2홀에서 이어진다.

박지영 기자(jyoung@chosunbiz.com)

<저작권자 ⓒ ChosunBiz.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