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검색
연합뉴스 언론사 이미지

선수협·대한야구소프트볼협회, 아마추어 발전 위해 용품 지원

연합뉴스 하남직
원문보기

선수협·대한야구소프트볼협회, 아마추어 발전 위해 용품 지원

서울맑음 / -3.9 °
선수협·대한야구소프트볼협회, 아마추어 발전 위해 용품 지원[한국프로야구선수협회 제공. 재판매 및 DB금지]

선수협·대한야구소프트볼협회, 아마추어 발전 위해 용품 지원
[한국프로야구선수협회 제공. 재판매 및 DB금지]



(서울=연합뉴스) 하남직 기자 = 한국프로야구선수협회(선수협)와 대한야구소프트볼협회가 아마추어 야구 발전과 훈련 환경 개선을 위해 5개 학교에 트레이닝 용품을 전달했다.

선수협은 26일 "오늘 경남 김해시 내동중에서 트레이닝 용품 전달식을 열었다"며 "내동중, 동강중, 외산중, 원동중, 인상고 등 총 5개 학교를 대상으로 총 5천만원 상당의 트레이닝 용품을 지원했다. 전달식에는 한국프로야구선수협회 장동철 사무총장과 대한선수트레이너협회 김용일 회장이 참석했다"고 밝혔다.

양현종 선수협 회장은 "아마추어 야구 현장은 한국 야구의 출발점이자 미래"라며 "선수들이 보다 안전하고 체계적인 환경에서 훈련할 수 있도록 돕는 것은 프로 선수들의 당연한 책임이다. 이번 전달식이 현장에 실질적인 도움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선수협은 "단순한 물품 전달에 그치지 않고, 대한선수트레이너협회 소속 회원들이 학교를 직접 방문해 트레이닝 용품의 올바른 사용법과 기본적인 컨디션 관리 방법을 지도하는 프로그램을 병행해 실질적인 훈련 효과를 높일 예정"이라고 전했다.

jiks79@yna.co.kr

▶제보는 카카오톡 okjebo
▶연합뉴스 앱 지금 바로 다운받기~
▶네이버 연합뉴스 채널 구독하기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