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빈디어는1월 16일(금)부터 18일(일)까지 일산 킨택스에서 개최하는 “마이펫페어 일산”에 참가해 '레빈디어 노른자 트릿'을 선보인다.
레빈디어는 건강한 간식을 만드는 프리미엄 펫 브랜드로 방부제 없이 좋은 원물만을 선별하여 아이들에게 믿고 먹일 수 있는 건강한 먹거리를 제공하는 브랜드이다.
레빈디어는 국내 아이엠에그사의 100% 냉장 난황만을 사용해 프리미엄 노른자 트릿을 제조하고 있다. 반려동물 업계에서 아이엠에그사의 냉장 난황을 활용해 펫 간식을 만드는 업체는 레빈디어가 유일하다.
레빈디어는 하나의 간식에도 철저한 원료 선별과 정성을 담아 제조 과정을 이어가며, 반려동물이 안심하고 섭취할 수 있는 건강한 간식을 제공하기 위해 지속적으로 노력하고 있다.
레빈디어 관계자는 “레빈디어의 프리미엄 간식 브랜드의 소문을 타고 현재 중국,태국,싱가포르,일본등에서 수출계약 논의 중이며 반려동물에게 올바른 간식을 제공하고자 제품개발에도 박차를 가할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마이펫페어(My Pet Fair)'는 기존 펫 박람회의 틀에서 벗어나 다채로운 펫 문화 콘텐츠를 선보이는 전시회다. 이번에는 200개사 330부스 규모의 반려동물 용품·서비스 브랜드가 대거 참여할 예정이며, 반려동물과 함께할 수 있는 프로그램 '마이펫랜드'를 통해 다양한 참여형 콘텐츠를 제공한다.
임민지 기자 minzi56@etnews.com
[Copyright © 전자신문. 무단전재-재배포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