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달의민족이 '파트너 연말결산 리포트'를 선보인다. [사진=배달의민족] |
파트너 연말결산 리포트에서는 올해 1월 1일부터 11월 30일까지의 데이터를 바탕으로 누적 운영일 및 총 주문 건수, 고객이 가장 많이 선택한 메뉴 TOP3, 누적 리뷰 및 주요 리뷰, 가게 찜 누적 수 등을 확인할 수 있다.
이와 함께 '운영의 달인', '소통왕', '사랑받는 단골집' 등 파트너가 획득한 성과를 다양한 상 형태의 콘텐츠로 제공한다. 이를 통해 우리 가게가 고객에게 어떤 특징으로 사랑받았는지 시각적으로 직관적이게 확인 가능하다. 해당 리포트는 내년 1월 8일까지 배민셀프서비스 로그인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배민은 파트너와 동반 성장을 위해 소통 창구를 꾸준히 확대하고 있다. 올해 대표이사 직속 조직으로 '파트너성장센터'를 신설해 현장 의견을 정책에 반영하는 체계를 강화했으며 지난 7월에는 전문 상담 창구인 '파트너전담센터'를 오픈했다. 또 8월부터는 업주 소통 협의체인 '배민 파트너스 보이스'를 운영하며 다각적인 협력 기회를 발굴하고 있다.
우아한형제들 관계자는 "파트너 연말결산 리포트는 가게를 운영하며 배민과 함께 쌓아온 파트너의 노력을 돌아볼 수 있도록 기획한 콘텐츠"라며 "지난 1년간의 여정을 돌아보며 2025년을 뜻깊게 마무리하고 다가오는 새해에도 힘차게 시작하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김혜민 기자 hm113@ajunews.com
- Copyright ⓒ [이코노믹데일리 economidaily.com] 무단전재 배포금지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