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검색
JTBC 언론사 이미지

황가람, '대한민국 문화예술대상' K팝상 수상

JTBC
원문보기

황가람, '대한민국 문화예술대상' K팝상 수상

서울맑음 / -3.9 °

황가람이 대한민국 문화연예대상 K-POP상 트로피를 품에 안았다.

지난 25일 STN SPORTS 공식 유튜브 채널에 공개된 '제33회 대한민국 문화연예대상' 영상에서는 K-POP상을 수상한 황가람이 조명됐다.

황가람은 제33회 대한민국 문화연예대상 K-POP상 수상 후 “귀한 상을 주시고 자리에 초대해주셔서 감사하다. 희망과 꿈, 위로를 노래하는 가수가 되도록 노력하겠다”라며 수상 소감을 전했다.

수상 후 황가람은 축하 공연으로 전 국민에게 힐링을 선사한 대표곡 '나는 반딧불'을 불러 제33회 대한민국 문화연예대상을 빛냈다. 황가람은 '나는 반딧불'을 열창하며 벅찬 감동을 안기는 동시에, 허스키한 보이스로 진한 여운을 남겼다.

대한민국 문화연예대상 K-POP상 트로피를 품에 안은 황가람은 각종 음원차트 1위와 써클차트 디지털종합(스트리밍·다운로드·BGM 등 국내 이용량 총합) 부문에서 4위를 기록한 '나는 반딧불'로 신드롬을 일으킨 것은 물론, 이후 발매한 '미치게 그리워서'로도 음원차트 정상에 오르며 2025년 '음원 강자' 존재감을 굳혔다.

황가람은 27일 오후 6시 서울 대원콘텐츠라이브홀에서 첫 번째 단독 팬미팅 '황가람 1st 팬미팅'을 개최하며 활약을 이어간다.


김선우 엔터뉴스팀 기자 kim.sunwoo@jtbc.co.kr

사진=유튜브



김선우 기자

JTBC의 모든 콘텐트(기사)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은바, 무단 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Copyright by JTBC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