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검색
플래텀 언론사 이미지

케어링, 우수 요양보호사 초청 간담회 개최… 가수 정동원 참석

플래텀 손요한
원문보기

케어링, 우수 요양보호사 초청 간담회 개최… 가수 정동원 참석

속보
홍명보 "2026 북중미 월드컵 16강 진출 목표 변함 없어"

시니어 케어 기업 케어링은 지난 3일 서울 강남구 앙트레블에서 소속 우수 요양보호사를 초청해 간담회를 진행했다고 5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연말을 맞아 한 해 동안 업무를 수행한 요양보호사 20여 명을 격려하고 소속감을 고취하기 위해 마련됐다. 현장에서는 요양보호사 헌정 영상 시청, 공동 선언식, 감사장 및 선물 전달, 지점별 간담회 등의 프로그램이 진행됐다.

행사에는 김태성 케어링 대표와 임직원을 비롯해 전속 모델인 가수 정동원이 참석했다. 지난 3년간 케어링의 모델로 활동해 온 정동원은 이날 재능 기부 형태로 참여해 우수 요양보호사들에게 감사장을 수여하고 공동 선언식에 동참했다.

이번에 선정된 우수 요양보호사는 돌봄 난이도가 높은 어르신을 성실히 지원하거나 특정 어르신을 장기간 케어해 온 사례 등을 기준으로 각 센터장과 지역 본부장의 추천을 거쳐 선발됐다.

김태성 대표는 "현장에서 헌신하는 요양보호사들에게 감사를 전하기 위해 행사를 준비했다"며 "요양보호사들이 직업적 자부심을 가질 수 있도록 업무 환경을 개선하고 네트워킹 프로그램을 지속적으로 마련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케어링 주간보호센터 부산수영점은 국민건강보험공단이 주관한 '2024년 장기요양서비스 최우수기관'에 선정된 바 있으며, 지난 7월에는 광주광역시사회서비스원으로부터 유공 기업 표창을 받았다.


글 : 손요한(russia@platum.kr)
ⓒ '스타트업 전문 미디어 & 중화권 전문 네트워크' 플래텀, 조건부 전재 및 재배포 허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