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검색
인터풋볼 언론사 이미지

[K리그2 라인업] 아산천안더비 선발 공개! '은고이 선봉' 충남아산vs'툰가라 출전' 천안시티

인터풋볼
원문보기

[K리그2 라인업] 아산천안더비 선발 공개! '은고이 선봉' 충남아산vs'툰가라 출전' 천안시티

서울흐림 / 2.8 °

[인터풋볼=박윤서 기자(아산)] 아산천안더비 라인업이 공개됐다.

충남아산은 2일 오후 4시 30분 이순신종합운동장에서 열리는 '하나은행 K리그2 2025' 37라운드에서 천안을 상대한다. 현재 충남아산은 11승 13무 12패(승점 46점)로 9위에, 천안은 7승 8무 21패(승점 29점)로 12위에 위치해 있다.

경기를 앞두고 양 팀이 선발 라인업을 공개했다. 충남아산은 신송훈, 이호인, 김민혁, 변준영, 이학민, 김승호, 손준호, 박종민, 박시후, 은고이, 한교원이 선발로 나선다. 김진영, 김영남, 김주성, 김종석, 김정현, 데니손, 아담은 벤치에서 대기한다.

천안은 허자웅, 이웅희, 마상훈, 이상명, 강영훈, 진의준, 김성준, 이예찬, 툰가라, 이정협, 구종욱이 선발 출전한다. 제종현, 최진웅, 김성주, 이광진, 이상준, 정석화, 브루노는 교체 명단에서 출발한다.

충남아산은 최근 기세가 한 풀 꺾였다. 지난달 여러 논란에도 불구하고 조진수 감독대행을 중심으로 팀이 끈끈하게 뭉쳐 3연승에 성공했다. 조진수 감독대행 첫 경기였던 10월 4일 충북청주전은 0-0으로 비겼으나 이후 안산 그리너스-경남FC-김포FC를 연달아 1-0으로 잡으면서 무실점 3연승을 챙겼다. 창단 첫 4연승에 도전했던 직전 경기 서울 이랜드 원정에서는 1-4로 패하면서 무릎을 꿇었다.

이제 충남아산은 천안전을 시작으로 부산 아이파크 원정을 거쳐 리그 마지막 경기 전남 드래곤즈전을 앞두고 있다. 이미 순위는 9위로 플레이오프권과는 많이 멀어졌지만 웃으면서 마무리할 수 있게 천안전을 승리로 장식하려 한다.


천안전은 정마호, 강민규가 떠나기 전 치르는 마지막 홈 경기이기도 하다. 두 선수 모두 국군체육부대에 합격하여 11월 17일 입소한다. 부산전이 남아있으나 원정이기에 충남아산은 하프타임에 두 선수와의 작별 인사 행사도 계획했다.

천안은 충남아산보다 흐름이 좋지 않다. 10월 5경기에서 단 1승도 거두지 못했다. 전남전 1-4 패배, 부산전 0-0 무승부, 수원 삼성전 0-5 대패, 부천FC1995전 1-2 패배, 직전 안산 그리너스전 0-0 무승부로 2무 3패다. 마지막 승리는 지난 9월 27일 충북청주전(1-0 승리)이다.



Copyright ⓒ 인터풋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