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검색
연합뉴스 언론사 이미지

현대百 '한층 전체가 장난감놀이터'…도쿄장난감미술관 팝업

연합뉴스 조민정
원문보기

현대百 '한층 전체가 장난감놀이터'…도쿄장난감미술관 팝업

속보
李대통령, 1월4일 국빈 방중…시진핑 주석과 정상회담 예정
현대백화점 천호점 13층에 '도쿄장난감미술관' 팝업[현대백화점 제공. 재판매 및 DB금지]

현대백화점 천호점 13층에 '도쿄장난감미술관' 팝업
[현대백화점 제공. 재판매 및 DB금지]


(서울=연합뉴스) 조민정 기자 = 현대백화점[069960]은 천호점 13층에 체험형 전시공간 '도쿄장난감미술관 서울 팝업'을 연다고 28일 밝혔다.

'나무와 사람이 연결되는 곳'이라는 콘셉트로 120평 규모의 한 층 전체를 팝업 공간으로 꾸몄다.

도쿄장난감미술관은 2008년 도쿄 신주쿠 도심의 폐교를 리모델링한 장난감 미술관으로, 현재 일본 내 14개점을 운영 중이다.

이번 팝업은 서울을 가로지르는 한강과 한강변에 자라는 나무 수종을 패턴화해 8가지 특화 공간으로 표현했다. 0∼2세 영아 전용 놀이터를 비롯해 쌓기, 만들기, 촉감놀이, 역할놀이 등 도쿄장난감미술관 서울에서만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콘텐츠로 채워진다.

현대백화점은 지난해 9월 커넥트현대 부산에서 도쿄장난감미술관 팝업 스토어를 운영했다. 당시 팝업은 12일간 8천명 이상이 다녀가는 등 인기를 끌었다.

팝업은 사전 예약제로 운영되며 매달 1일 다음 달 예약이 오픈된다. 대상은 만 0세부터 12세 미만 미취학 아동 및 초등학생이며, 보호자 1인 동반 필수다.

chomj@yna.co.kr

▶제보는 카카오톡 okjebo
▶연합뉴스 앱 지금 바로 다운받기~
▶네이버 연합뉴스 채널 구독하기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