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검색
전자신문 언론사 이미지

신혼여행 1위 몰디브…쥬메이라 올하할리 리조트 주목

전자신문
원문보기

신혼여행 1위 몰디브…쥬메이라 올하할리 리조트 주목

서울맑음 / -3.9 °
사진= 몰디브 쥬메이라 올하할리 리조트

사진= 몰디브 쥬메이라 올하할리 리조트


우리나라 예비 신혼부부들이 가장 선호하는 해외 신혼여행지 1위는 매년 몰디브가 꼽힌다. ‘섬 하나에 리조트 하나’라는 콘셉트와 압도적인 수중환경 덕분에 허니무너들의 꾸준한 사랑을 받아온 몰디브가 2025~2026년 예비 부부들의 관심을 다시 한번 끌고 있다.

특히 눈길을 끄는 곳은 몰디브 쥬메이라 올하할리 리조트다. 노스말레아톨의 에메랄드빛 라군에 자리한 이 리조트는 화이트 큐브 형태의 독창적 외관으로 ‘프라이빗 럭셔리’를 강조한다. 단 67채의 풀빌라로 구성돼 있으며, 모든 객실은 루프탑 구조와 프라이빗 인피니티 풀, 넓은 테라스를 갖췄다. 비치빌라와 워터빌라 모두 넓은 공간감과 객실 간격을 자랑해 객실 자체가 하나의 리조트처럼 느껴진다.

쥬메이라 올하할리 리조트는 두바이 럭셔리 브랜드 쥬메이라가 운영한다. 리조트 내 5개의 레스토랑과 바에서는 올데이 다이닝은 물론, 일본·페루 퓨전 요리, 지중해 해산물 그릴 등 세계 각국의 미식을 경험할 수 있다. 전망 좋은 바와 어린이를 위한 젤라토 바 등 다양한 부대시설도 갖췄다.

또한 리조트를 둘러싼 라군과 하우스리프는 에메랄드와 블루가 교차하는 풍광을 자랑하며, 몰디브 특유의 아름다운 휴양 경험을 보장한다.

한편, 몰디브 전문 허니문 여행사 투어민(대표 민경세)은 쥬메이라 올하할리 리조트를 대상으로 럭셔리 풀빌라 특가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번 행사는 몰디브 신혼여행을 계획하는 예비 신혼부부들에게 합리적인 선택지를 제시할 전망이다.

박병창 기자 (park_life@etnews.com)

[Copyright © 전자신문. 무단전재-재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