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검색
이투데이 언론사 이미지

우리카드, 마일리지·포인트 동시 적립 '마일앤포인트' 출시

이투데이
원문보기

우리카드, 마일리지·포인트 동시 적립 '마일앤포인트' 출시

속보
민주당 원내대표 보궐선거, 한병도·백혜련 '결선 투표'

우리카드는 항공 마일리지와 카드 포인트 적립 혜택을 동시에 누릴 수 있는 '마일앤포인트(MILE&POINT)'를 출시했다고 16일 밝혔다.

전월 실적이 50만 원 이상일 경우 해외 결제금액에 대해 1500원당 1마일리지 기본 적립에 더해 추가 1마일리지를 적립해준다. 월 최대 2000마일리지까지 쌓을 수 있다. 국내 이용금액은 전월 실적에 상관 없이 1500원당 1마일리지를 한도 없이 적립해준다.

여기에 더해 전월 50만 원 이상 이용 고객은 한 달 동안 적립한 전체 항공 마일리지의 5배에 해당하는 카드 포인트를 월 최대 3만점까지 돌려받을 수 있다.

예를 들어 국내와 해외에서 각각 150만 원씩 총 300만 원을 이용한 고객은 국내와 해외 기본 적립 2000마일리지에 더해 추가로 1000마일리지가 적립된다. 여기에 카드 포인트 1만5000점도 함께 받을 수 있다.

우리카드 관계자는 "항공사 마일리지와 카드 포인트를 동시에 적립할 수 있어 카드 한 장으로 1석 2조의 혜택을 누릴 수 있는 매력적인 상품"이라며 "공항라운지 및 공항 발레파킹, 주차장 할인 등 실속 가득한 서비스도 꼭 챙기시기 바란다"고 설명했다.

[이투데이/김은재 기자 (silverash@etoday.co.kr)]

▶프리미엄 경제신문 이투데이 ▶비즈엔터

이투데이(www.etoday.co.kr),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