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검색
스포티비뉴스 언론사 이미지

"가정집 맞아?"…쯔양, 대형 냉장고 4대·간식창고 '먹방 최적화 하우스' 공개('전참시')

스포티비뉴스 정혜원 기자
원문보기

"가정집 맞아?"…쯔양, 대형 냉장고 4대·간식창고 '먹방 최적화 하우스' 공개('전참시')

서울맑음 / -3.9 °

[스포티비뉴스=정혜원 기자] 먹방 크리에이터 쯔양의 '먹방에 최적화된 집'이 공개된다.

오는 9일 밤 방송되는 MBC 예능 프로그램 '전지적 참견 시점'(이하 '전참시')에서는 유튜브 구독자 1230만 명 먹방 크리에이터 쯔양의 배부른 하루가 공개된다.

먹방계 톱클래스답게 쯔양의 하루는 시작부터 끝까지 '먹는 일'로 가득하다. 기상하자마자 눈에 띈 식탁 위 엄청난 야식의 흔적부터 참견인들을 깜짝 놀라게 했다는 후문이다. 게다가 쯔양은 자신만의 먹팁과 '비즈니스 라면' 끓이는 법을 공개하며 먹방에 진심인 모습을 보인다.

이어 쯔양만의 '먹방에 최적화된 집'도 시선을 모은다. 일반 가정집에서는 보기 힘든 조리도구부터 각양각색 음식으로 가득 차 있는 대형 냉장고 4대, 간식 창고까지 등장하며 감탄을 자아낸다. 특히 간식 창고는 규모와 종류 면에서 실제 편의점을 방불케 해 “이게 일반 가정집이 맞냐?”라는 말이 절로 나온다고.

또한 쯔양과 고등학교 동창인 매니저와의 찐친 케미스트리도 시청자들에게 유쾌한 재미를 선사할 예정이다. 매니저는 “쯔양은 하루 중 18시간을 먹는데 살은 나만 찐다”라면서 남다른 고충을 털어놓는다. 입사 당시보다 10kg이 찐 적이 있다고 덧붙인 그녀는 “(살이 너무 쪄서) 충격받아 쯔양의 집을 안 가기 시작했다”라고 전해 웃음을 자아낸다.

반대로 쯔양 본인은 "요즘은 먹어도 살이 빠지고 운동을 하면 오히려 살이 찐다"라고 밝혀 참견인들을 경악하게 했다고. 과연 이들의 현실 절친 케미스트리는 어떤 모습일지 호기심을 자극한다.

'전참시'는 매주 토요일 오후 11시 10분 MBC에서 방송된다.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