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5.19 (일)

'조혜원과 열애' 이장우 "아이 많이 낳고파…아빠가 결혼 재촉"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기안84, 이장우 인터뷰 영상 공개
이장우 "연애 잘 하고 있다"
한국일보

이장우가 아버지에게 들은 이야기를 떠올렸다. 기안84 유튜브 캡처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배우 이장우가 자신이 꿈꾸는 미래에 대해 이야기했다.

지난 6일 기안84는 유튜브 채널을 통해 이장우와의 인터뷰 영상을 공개했다.

영상 속 기안84는 이장우에게 "연애는 잘 하고 있느냐"고 물었다. 이장우는 조혜원과 공개 열애 중이다. 기안84의 질문을 받은 이장우는 "잘 하고 있다. 한 6년 만났다. 연애를 하면서 기운이 되게 좋아졌다"고 답했다. 결혼을 하고 싶은 마음이라고 밝혀 시선을 모으기도 했다. 이장우는 "내 마음대로 되진 않겠지만 된다고 하면 (아이를) 정말 많이 낳고 북적거리는 걸 꿈꾼다"고 전했다.

그는 아버지에 대해서도 이야기했다. 이장우는 "아빠가 (결혼 얘기를) 엄청 많이 한다. 아빠가 1939년생이다. 매일 전화 와서 '언제 결혼하냐'고 한다. 아빠는 '80대까지 살아보니 세상 별 거 없어. 결혼해서 행복하게 잘 사는 게 제일 중요해. 욕심 부리지 마'라는 거다"라고 밝혔다. 기안84는 이장우가 연애를 하면서 많이 밝아졌다고 말했다. 이장우는 "지금 내 모습이 진짜 내 모습이 됐으면 좋겠다"고 덧붙였다.

한편 이장우는 1986년생, 조혜원은 1994년생이다. 이장우는 '웃어라 동해야' '예쁜 남자' '성스러운 아이돌' 등의 드라마에서 열연을 펼쳤으며 예능 '나 혼자 산다'로도 시청자들에게 큰 사랑을 받았다. 조혜원은 '퍼퓸' '군검사 도베르만' 등의 작품으로 안방극장을 찾았다.

정한별 기자 onestar101@hankookilbo.com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