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5.19 (일)

송범근♥이미주...“달콤한 연애 고백 ‘한입만’으로 팬들 사로잡아”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송범근과 이미주의 사랑스러운 연애 이야기가 연예계를 뜨겁게 달구고 있다.

송범근은 최근 ‘맛있네요’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여러 장 올려 팬들의 시선을 끌었다.

사진에서는 훈훈한 외모를 자랑하는 그의 모습과 함께, 연인 이미주가 ‘맛있어??? 한입만’이라는 애정 가득한 댓글을 달아 눈길을 끌었다.

매일경제

송범근과 이미주의 사랑스러운 연애 이야기가 연예계를 뜨겁게 달구고 있다. 사진=송범근 SNS


지난 18일, 두 사람은 열애 사실을 공식 인정하며, 팬들의 축복 속에 달콤한 사랑을 이어가고 있다. 이미주는 자주 일본으로 날아가 송범근을 만나는 등, 두 사람은 서로를 향한 애정을 숨기지 않고 있다.

SNS에서도 두 사람은 똑같은 디자인의 반지를 끼고 있는 모습을 종종 공유하며, 팬들에게 설렘을 안겨주고 있다.

한편, 이미주는 MBC 예능 프로그램 ‘놀면 뭐하니?’에 출연해 손만두 복원 도전에서 뛰어난 요리 솜씨를 선보이며 칭찬을 받았다.

이어진 방송에서는 연애설이 처음 터졌던 당시의 이야기가 공개되며 더욱 관심을 모았다. 이미주는 “(공개 연애 후) 그 친구는 오히려 좋아했다”라고 말하며, 남자친구 송범근의 매력에 대해 솔직하게 털어놓기도 했다.

이 두 사람의 사랑 이야기는 앞으로도 많은 이들의 관심을 받으며 연예계의 핫 이슈로 자리매김할 것으로 보인다. 사랑이 꽃피는 두 사람에게 앞으로도 많은 응원과 관심이 계속되기를 바란다.

[김승혜 MK스포츠 기자]

[ⓒ MK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