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5.18 (토)

BM, 솔로 앨범 전곡 자작곡… "타이틀곡 박재범 피처링"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5월 7일 오후 6시 공개

JTBC

BM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카드(KARD) 비엠(BM)이 첫 솔로 앨범을 전곡 자작곡으로 채웠다.

BM은 오늘(30일) 오후 2시 공식 SNS에 첫 미니앨범 '엘리먼트(Element)' 트랙리스트를 공개, 사진에는 의문의 여성이 관객석에 홀로 앉아 있는 BM을 등진 채 떠나가는 모습이 담겨 눈길을 끈다.

앨범에는 타이틀곡 '넥타(Nectar)'를 비롯해 '엠버스(Embers)' '로열티(Loyalty)' '모션(Motion)' '배드걸 배드보이(Badgirl Badboy)' 등 총 5곡이 수록된다.

타이틀곡 '넥타'에는 박재범이 피처링으로 참여했다. 친분이 두터운 두 사람이 함께 만들어낼 시너지에 기대감이 증폭된다. '배드걸 배드보이'에는 카드 전소민이 지원사격에 나섰다. 완벽한 음악적 호흡을 통해 리스너들로 하여금 듣는 재미를 더할 전망이다.

첫 솔로 앨범은 사랑·이별·질투 등 남여 간 다양한 감정이 생기는 이유에 관한 BM의 근원적인 호기심에서 시작됐다. BM이 앨범의 총괄 프로듀서로서 전곡 작사·작곡·편곡에 참여한 가운데 자신만의 색깔을 짙게 녹인 곡들로 한층 성장한 솔로 아티스트로의 역량을 보여준다.

5월 7일 오후 6시 공개된다.

김진석 엔터뉴스팀 기자 kim.jinseok1@jtbc.co.kr(콘텐트비즈니스본부)



김진석 기자

JTBC의 모든 콘텐트(기사)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은바, 무단 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Copyright by JTBC All Rights Reserved.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