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5.01 (수)

여자농구 '우리은행 우승 멤버' 나윤정, 챔프전 상대 KB로 이적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SBS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SBS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여자프로농구 아산 우리은행의 2023-2024시즌 챔피언결정전 우승에 기여한 가드 나윤정이 챔프전 상대였던 청주 KB로 이적했습니다.

KB 구단은 자유계약선수(FA) 나윤정을 계약 기간 3년, 연간 총액 1억 3천만 원(연봉 9천만 원·수당 4천만 원)의 조건으로 영입했다고 오늘(18일) 발표했습니다.

2017년 드래프트 전체 3순위로 우리은행에 입단해 프로 데뷔한 나윤정은 지난 시즌 26경기에 출전해 평균 25분 28초를 뛰며 7.2점 1.7리바운드 1.3어시스트를 기록했습니다.

KB와 챔피언결정전에선 1차전 13점을 올리는 등 벤치 멤버로 활약하며 우리은행의 우승에 힘을 보탰습니다.

나윤정은 "프로 데뷔부터 지금까지 제가 성장할 수 있게 도와주신 우리은행 구단과 팀원들, 팬분들에게 깊은 감사를 전하고 싶다"면서 "KB는 열정으로 표현되는 구단이다. 밝고 긍정적인 에너지로 팀에 보탬이 되고 최선을 다하는 선수가 되겠다"고 말했습니다.

지난 시즌 정규리그 1위에 올랐지만 챔피언결정전에서 우리은행에 져 준우승한 KB는 앞서 주장 염윤아와 2년 재계약을 발표한 데 이어 나윤정도 영입하며 전력을 정비했습니다.

(사진=구단 제공, 연합뉴스)

김영성 기자 yskim@sbs.co.kr

▶ 네이버에서 SBS뉴스를 구독해주세요!
▶ 가장 확실한 SBS 제보 [클릭!]
* 제보하기: sbs8news@sbs.co.kr / 02-2113-6000 / 카카오톡 @SBS제보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