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5.01 (수)

이슈 뮤지컬과 오페라

뮤지컬 '벤자민 버튼', 설렘+열정 가득한 상견례 스케치 공개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스타데일리뉴스

뮤지컬 '벤자민 버튼' 상견례 사진 (EMK뮤지컬컴퍼니 제공)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스타데일리뉴스=조수현 기자] 뮤지컬 '벤자민 버튼'이 설렘 가득한 상견례 스케치 현장을 공개했다.

뮤지컬 '벤자민 버튼' 제작사 EMK뮤지컬컴퍼니(이하 EMK)는 18일 뮤지컬 '벤자민 버튼' 상견례 현장 스케치 사진을 공개하며 배우들의 설렘과 열정 가득한 모습으로 기대감을 고조시켰다.

공개된 사진에는 뮤지컬 '벤자민 버튼' 배우들의 상견례 현장이 담겨 있다. '벤자민 버튼' 역 심창민, 김성식, '블루 루 모니에' 역 박은미, 이아름솔을 비롯 주요 출연 배우들과 스태프들이 참석한 가운데 첫 만남의 설렘과 작품에 대한 열정이 고스란히 담겨 있는 스케치 사진은 본 공연을 기다리는 관객들의 호기심과 기대감을 자극시켰다.

'벤자민 버튼' 역 심창민은 첫 뮤지컬에 도전하는 만큼 남다른 각오가 담긴 진지한 표정으로 상견례에 임하고 있다. 김성식 역시 강렬한 눈빛으로 대본을 응시하며 작품에 집중한 모습을 보여주고 있다. 박은미는 마이크를 잡고 환하게 웃으며 작품에 임하는 각오를 전하고 있고, 이아름솔은 설레는 마음이 오롯이 느껴지는 표정으로 첫인사를 나누고 있다.

이와 함께 상견례를 통해 처음 마주한 심창민, 김성식, 박은미, 이아름솔의 단체 사진도 이목을 집중시킨다. 처음으로 함께 호흡을 맞추게 된 배우들의 긍정 에너지가 그대로 전해지며 관객들의 가슴까지 뛰게 만들고 있다. 이날 하은섬, 김지선, 이민재, 박광선, 송창근, 강은일, 구백산, 이승현, 신채림, 박국선 또한 활기찬 모습으로 본 공연에 대한 기대감을 드러내며 열정 가득한 모습을 보였다.

뮤지컬 '벤자민 버튼'은 영화 '벤자민 버튼의 시계는 거꾸로 간다'의 원작으로도 유명한 F.스콧 피츠제럴드의 단편 소설을 원안으로 EMK가 2024년 새롭게 선보이는 창작 뮤지컬이다. 앞서 소설과 영화를 통해 가능성을 인정받은 바 있으며 2021년 CJ문화재단 스테이지업 최종 지원작으로 선정된 뮤지컬 '벤자민 버튼'이 EMK의 손길로 화려하게 재탄생될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뮤지컬 '벤자민 버튼'은 뮤지컬 '베르테르', '서편제', '남자 충동' 등 수많은 역작을 탄생시킨 조광화 극작 및 연출을 맡았고, 뮤지컬 '국경의 남쪽' 등으로 감성적인 음악을 선보인 신예 작곡가 이나오가 작곡에 참여한다.

한편, 뮤지컬 '벤자민 버튼'은 오는 5월 11일 개막해 오는 6월 30일까지 서울 세종 M씨어터에서 공연된다.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stardailynews.co.kr

<저작권자 Copyright ⓒ 스타데일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