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28 (일)

이슈 해외 스타 소식

‘원조 월드스타’ 김윤진 “할리우드 배우에게 대시 받은 적 있다”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스포츠서울

출처 | 컨텐츠랩 비보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스포츠서울 | 김태형 기자] 배우 김윤진, 정성화가 ‘비보티비’ 콘텐츠 ‘어서오쎄오’를 찾는다.

30일 오후 6시 유튜브 채널 ‘VIVO TV - 비보티비’는 콘텐츠 ‘어서오쎄오’ 스무 번째 에피소드를 공개, 김윤진 정성화의 솔직담백한 이야기들을 대방출한다.

이날 정성화는 “송은이가 부를 땐 언제든 온다”라며 남다른 인연을 공개한다. 심지어 한때 송은이와 사귄다는 소문까지 있을 정도로 절친한 사이였다고.

이에 송은이는 “어머니가 아직도 ‘우리 성화를 그때 잡었아야 했다’라고 아쉬워한다”라고 밝혀 현장을 웃음바다로 만든다.

뿐만 아니라 뮤지컬에서도 활약 중인 정성화는 모두가 감탄한 콰지모도의 대표곡 ‘춤을 춰요, 나의 에스메랄다’ 즉석 라이브를 선보인다. 또한 ‘영웅’ 안중근 역할에 대한 송은이의 짓궂은 질문에도 “내가 제일 잘한다는 생각으로 임한다”라고 자신감 있는 답변으로 박수를 받는다.

김윤진은 “헐리웃 배우에게 대시 받은 적 있냐”라는 질문에 솔직한 답변으로 현장에 있던 모든 이들을 놀라게 했다는 후문이다. 원조 월드스타인 김윤진과 정성화는 어디서도 털어놓지 않은 이야기는 물론, 반전 예능감과 솔직한 매력을 ‘어서오쎄오’를 통해 선보일 예정이다.

한편 그동안 ‘어서오쎄오’에는 한효주, 정수정, 하정우, 임시완, 빈지노, 그룹 동방신기 등 특급 게스트들이 대거 출연하고 있다. 스무 번째 에피소드를 맞이한 ‘어서오쎄오’는 앞으로도 대형 게스트들과 함께 신개념 토크쇼로 자리 잡을 것으로 기대된다. tha93@sportsseoul.com

[기사제보 news@sportsseoul.com]
Copyright ⓒ 스포츠서울&sportsseoul.com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