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27 (토)

이슈 스페인 '프리메라리가'

[라리가 라인업] '이강인 선발 출격!' 마요르카, 지로나전 명단 발표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인터풋볼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인터풋볼] 하근수 기자= 마요르카가 지로나 원정에 나설 선발 라인업을 발표했다. 대한민국 국가대표 미드필더 이강인은 이번에도 선발로 출격한다.

마요르카는 5일 오전 2시 30분(한국시간) 스페인 지로나에 위치한 에스타디 몬틸리비에서 열리는 2022-23시즌 스페인 라리가 33라운드에서 지로나와 맞붙는다. 현재 마요르카(승점 41)는 11위, 지로나(승점 44)는 8위에 위치하고 있다.

경기를 앞두고 양 팀 선발 라인업이 발표됐다. 먼저 홈팀 지로나는 4-1-4-1 포메이션으로 시작한다. 원톱은 발렌틴 카스테야노스가 책임진다. 2선에는 로드리고 리켈메, 이반 마르틴, 빅토르 치간코프, 헤이니에르가 포진한다. 3선에선 오리올 로메우가 버틴다. 4백은 미구엘 구티에레스, 베르나르도 에스피노사, 산티아고 부에노, 아르나우 마르티네스가 호흡을 맞췄다. 골키퍼 장갑은 파울로 가사니가가 착용한다.

원정팀 마요르카는 5-3-2 포메이션으로 시작한다. 아마스 은디아예와 베다트 무리키가 투톱을 구축한다. 중원은 이강인, 이니고 루이스 데 갈라레타, 마누 모를라네스가 버틴다. 수비는 자우메 코스타, 데니스 하지카두니치, 호세 코페테, 마르틴 발리옌트, 안토니오 산체스가 구성한다. 골문은 프레드락 라이코비치가 지킨다.

인터풋볼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사진=마요르카 SNS

Copyright ⓒ 인터풋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