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27 (토)

`사풀인풀` 김재영, "청아 잘못 아니야 더하면 나도 못 참아"... 설인아, "잘가요 구준휘 씨"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스타투데이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매일경제 스타투데이 석훈철 객원기자]

김재영이 나영희로부터 설인아를 보호했다. 설인아를 구준휘에게 이별을 고했다.

18일 오후 방송된 주말드라마 KBS 2TV ‘사랑은 뷰티풀 인생은 원더풀’(이하 '사풀인풀')은 김청아(설인아 분)을 홍유라(나영희 분)로부터 보호하는 구준휘(김재영 분)의 모습을 그렸다.

홍유라는 "우린 할만큼 했다. 너 모르게 하려고"라고 말했다. 김청아는 "알아요. 이젠 알겠어요. 왜 그러셨는지. 왜 그랬는지"라며 "잘못했어요. 전 상상도 못했어요. 제가 또다시 상처를 드려 죄송합니다"라고 덧붙였다. 이를 본 구준휘는 "뭘 잘못해 네가. 네 잘못 아니야. 너도 나도 잘못한 거 없어. 나는 후회 안하니까 너도 나 만난 거 가지고 사과하지마"라고 말했다.

홍유라는 "그러고도 네가 형이야? 동생에게 미안하지도 않아? 얘 준겸이 여자친구였어"라고 화를 냈다. 이에 구준휘는 "준겸이 여자친구 아니야. 그날 둘이 처음 만났었어. 준겸이랑 청아"라고 진실을 밝혔다. 홍유라는 당황한 모습을 드러냈다. 이어 "너 그동안 나에게 거짓말 한 거야? 둘이 무슨 사이야?"라고 덧붙였다. 구준휘는 "일어나. 10년 동안 벌 선 걸로 부족해? 그만 벌 서고 나가자"라며 "청아 잘못도 아니야. 여기서 더하면 나도 못 참아"라고 말했다. 하지만 김청아는 구준휘에게 이별을 고했다.

한편 ‘사랑은 뷰티풀 인생은 원더풀’(이하 '사풀인풀')은 뭔가 되기 위해 애썼으나 되지 못한 보통 사람들의 인생 재활극으로, 울퉁불퉁 보잘것없는 내 인생을 다시 사랑하고 소소하지만 확실한 행복을 찾아가는 ‘소확행’ 드라마다. 매주 토·일요일 오후 8시 방송.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