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5.03 (금)

'궁금한이야기Y' 스타 BJ 박 씨, 가정폭력 피해자? "내게 작은 악마 있어"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스포츠투데이

궁금한이야기Y 스타 BJ 유튜버 / 사진=SBS 궁금한 이야기Y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스포츠투데이 서지현 기자] 사라진 스타 BJ 박 씨의 정체는 무엇일까.

18일 밤 방송된 SBS 시사교양 프로그램 '궁금한 이야기Y'에서는 여자친구 폭행 의혹 및 대마초 흡연 혐의를 받는 유튜버 겸 스타 BJ 박 씨의 사건이 조명됐다.

이날 박 씨의 친동생은 "어린 시절 아버지가 재혼을 여러 번 하셨다. 형은 3살이었고 큰 형은 8살이었다"며 "아버지는 집을 자주 비우셨다. 그때 새어머니가 23살이었는데 형들이 말썽을 피우면 좀 올바르지 않은 방식으로 많이 혼내셨다"고 털어놨다.

친동생의 말에 따르면 박 씨가 전 여자친구 A씨에게 행사한 폭력적인 행동은 유년 시절 새어머니의 가정폭력에서 비롯된 것이었다.

이어 A씨 역시 "그분이 방송에서도 항상 얘기했다고 하는데 자기가 새어머니에게 가정폭력을 받고 자라와서 자기 마음속에는 작은 악마가 있다고 했다"고 설명했다.

이로 인한 영향 탓인지 박 씨는 유독 여성을 대할 때 유난히 집착하고 통제하는 행동을 취하기도 했다.

A씨는 "바람을 피워서 사귀는 여자가 있는데도 항상 내게 연락하면서 '넌 다른 남자를 만나면 안 된다. 내가 돈이 없어서 지금 너랑 헤어진 건데 내가 금방 널 데리러 가겠다'고 했다"며 그의 집착 성향을 폭로했다.

[스포츠투데이 서지현 기자 ent@stoo.com]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