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5.26 (일)

[스브스타] "함께 살기 쉽지 않지만, 사랑해" 호날두 여자친구가 직접 밝힌 연애담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SBS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축구 스타 크리스티아누 호날두의 여자친구가 호날두와의 연애담을 공개해 눈길을 끌고 있습니다.

현지 시간으로 지난 24일 영국 더선은 호날두의 여자친구인 모델 조지나 로드리게스의 인터뷰 기사를 실었습니다.

SBS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조지나 로드리게스는 "너무 유명한 사람과 연애하는 것이 쉬운 일은 아니지만, 나는 지금 이대로도 좋다"면서 "호날두에게 강렬한 감정을 느낀다. 우리는 서로 존중하면서 더 돈독해지고 있다"라고 호날두를 향한 애정을 드러냈습니다.

이어 로드리게스는 지난 2016년 한 명품 브랜드 영업 직원으로 일하던 중 행사장에서 만난 호날두와의 첫 만남을 떠올렸습니다. 그는 "우리는 첫눈에 반했다"면서 "첫 만남에 많은 이야기를 나누지 못했지만, 사적으로 다시 한 번 만난 자리에서 편안하게 이야기했다"라고 회상했습니다.

SBS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매체에 따르면, 현재 한 속옷 브랜드의 모델로 활동하고 있는 로드리게스는 호날두의 아이 4명을 돌보면서 바쁜 시간을 보내고 있는 것으로 전해졌습니다. 로드리게스는 "나는 바깥보다 집 안에 있으려고 노력한다"면서 "다른 엄마들과 비교해 아이들과 집안에서 많은 시간을 보내는 편이라고 생각한다"라고 말했습니다.

호날두는 지난 2010년 대리모를 통해 첫째 아들을 얻었습니다. 이후 지난 2017년 6월에 또다시 대리모에게서 쌍둥이를 얻은 데 이어, 지난 2017년 11월 로드리게스와 넷째 딸을 낳았습니다.

SBS

(구성=신지수 에디터)
(사진=The Sun 홈페이지, 인스타그램 'georginagio', 'cristiano' 캡처)

(SBS 스브스타)

▶ [끝까지 판다] 관세청 비리 녹취 단독 입수
▶ [인-잇] 사람과 생각을 잇다

※ ⓒ SBS & SBS Digital News Lab. : 무단복제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