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27 (토)

최자- 설리, 두 사람의 결별 이유는... 전 연인 설리 "밥 사주고 싶다"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김민정]

최자- 설리, 두 사람의 결별 이유는... 전 연인 설리 "밥 사주고 싶다"


문화뉴스


최자, 화제가 되는 이유는


최자와 설리 발언이 눈길을 끈다.


최자와 설리는 지난 2014년 공개 연애를 시작했다. 두 사람은 3년간 공개연애를 하다가 이별했다.


설리는 한 방송에 출연해 공개연애를 후회하지 않는다며 "내 편이었던 사람을 길가다 만나면 너무 반갑고 가족 같을 것 같다"며 "밥도 사주고 싶다"며 쿨한 반응을 보였다.


당시 두 사람의 결별 이유는 "바쁜 스케쥴과 서로 다른 삶의 방식으로 자연스럽게 소원해졌다"고 밝힌 바 있다.

최자 역시 지난해 설리를 언급해 화제를 모았다. 그는 연애 스타일을 언급하던 중 "헤어지고 다시 사귀는 것이 불가능하다 생각하지 않지만 그렇게 되면 힘들 것 같다"며 자신의 연애관에 대해 말해 이목을 집중시켰다.


설리는 최자와 결별 당시 양다리 루머에 휩싸여 곤혹을 치르기도 했다. 두 사람의 결별 시기가 설리와 김민준의 열애 시기와 겹쳤기 때문이다. 최자 또한 당시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이것이 양 다리여?"라는 글과 함께 양 다리 사진을 올려 각종 추측을 불러일으켰다.


한편 최자는 과거 한 예능프로그램에 출연해 자신의 이름 뜻을 공개해 놀라움을 안겼다. 당시 최자는 이름 뜻에 대해 함부로 말하기 힘들다며 '최강XX'를 의미한다고 밝혔다.


는 "가브리살이랑 항정살이, 커팅이랑 숯이 너무 예술이었다"면서 '겉바속촉'을 주장했고, "거기 게 지금까지 먹어본 고기 중에 제일 맛있었다"고 말해 궁금증을 자아냈다.

이어 최자는 시간 되시면 꼭 한 번 가보라면서 사장님이 직접 구워주는 게 정말 맛있다고 말했다. 그는 "특별한 단골한테만 나오는 파김치도 맛있다. 저는 세 번째 갈 때부터 주시더라"면서 이틀 전에도 방문했다는 사실을 알렸다.

또 최자는 "우리나라 먹방계에서 가장 유명한 분들 있지 않냐. 그런 분들도 TOP2로 꼽는 곳이다"라면서 자신이 발굴해낸 뿌듯함을 고백했다.


<저작권자 Copyright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