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28 (일)

실력파 배우 김대건, '왓쳐' 전격 합류…광수대 '찬희'역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스포츠서울

[스포츠서울 홍승한기자]실력파 배우 김대건이 OCN 토일 오리지널 ‘WATCHER(왓쳐)’에 전격 합류했다.

배우 김대건은 극중 장해룡(허성태 분) 반장이 지휘하는 광수대 일원 ‘찬희’역으로 활약상을 보여줄 예정이다. 김대건 배우는 “도무지 흠 잡을게 없는 멋진 작품 ‘왓쳐’의 구성원으로 속해 있다는 것에 감사하며, 작품에 보탬이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소감을 전했다.

배우 한석규, 서강준, 김현주, 허성태 등 연기파 배우들의 캐스팅으로 방송 전부터 큰 화제를 모았던 ‘WATCHER(왓쳐)’는 지난 주말 6회분까지 방송되었으며 케이블, IPTV, 위성을 통합한 유료플랫폼에서 가구 평균 5.4% 최고 5.9%를 기록, 케이블과 종편을 포함한 동시간대 1위에 차지하며 뜨거운 반응을 이어가고 있다.

‘WATCHER(왓쳐)’(연출 안길호, 극본 한상운, 제작 스튜디오드래곤 / 이하 <왓쳐>)는 장르물의 명가 OCN 채널의 야심작으로 비극적 사건에 얽혔던 세 남녀가 부패를 파헤치는 경찰 내부 비리수사팀이 되어 권력의 실체를 밝혀내는 내부 감찰 심리스릴러다. 경찰을 잡는 경찰인 감찰이라는 특수한 수사관을 소재로 사건 속 범인을 잡는 일반적인 수사 드라마를 넘어, 사건을 해결하면서 그 이면에 얽힌 인간의 시점에 따라 다양한 해석이 있음을 보여주는 새로운 스타일의 심리 스릴러다.

지난해 부산영화제 뉴커런츠 대상, 마카오국제영화제 베스트필름 대상작인 ‘호흡’(권만기 감독)의 주연으로 많은 주목을 받았던 김대건은 스크린을 넘어 브라운관 까지 스펙트럼을 넓혀가고 있으며, ‘왓쳐’에서 활약상이 기대됨과 동시에 앞으로의 행보에 귀추가 주목된다.

hongsfilm@sportsseoul.com

[기사제보 news@sportsseoul.com]
Copyright ⓒ 스포츠서울&sportsseoul.com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