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28 (일)

'대한외국인' 전진 "21년 활동 중 가장 이상적인 프로그램" 고백 [Oh!쎈 컷]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OSEN

[사진=MBC에브리원 제공] '대한외국인'에 출연한 가수 전진 스틸 컷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OSEN=연휘선 기자] 그룹 신화 멤버 전진이 '대한외국인'에 출연한다.

오늘(24일) 방송되는 MBC에브리원 예능 프로그램 '대한외국인'에서는 전진과 가수 윤하, 원더걸스 출신 유빈이 게스트로 등장한다.

최근 활발한 방송 활동을 이어가고 있는 전진은 "얼마 전 신화 공연을 끝내고 지금은 개인 팬미팅 준비 중"이라며 근황을 밝혔다.

전진의 출연에 러시아 출신 안젤리나는 신화의 광팬임을 고백, "신화의 'Wild eyes(와일드 아이즈)' 의자 춤을 보고 멋있다고 생각해 춤까지 배웠다"며 전진을 깜짝 놀라게 했다. 이어 안젤리나는 즉석에서 전진에게 콜라보 무대를 제안, 전진은 당황스러워하는 듯 했으나 흔쾌히 제안을 받아들였다고. 이내 두 사람은 마치 미리 연습이라도 한 듯 환상적인 호흡의 칼군무를 선보이며 출연자들의 폭발적인 반응을 이끌어냈다.

또한 본격적인 퀴즈 대결에 돌입한 전진은 수학 경시대회 수상 경력과 MBC '브레인배틀'의 암산왕 출신임을 밝히며, 특유의 빠른 스피드와 재치로 대한외국인들을 당황케 만들었다는데. 퀴즈 도전을 마친 후 그는 "데뷔 21년 동안 활동하면서 가장 이상적인 프로그램이었다"며 감동 젖은 소감을 전하기도 했다는 후문이다.

또한 '대한외국인'에는 안드레아스의 절친이자 터키에서 온 1인 크리에이터 이렘이 출연해 안드레아스와 케미를 선보일 예정이다. 오늘 저녁 8시 30분 방송. / monamie@osen.co.kr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