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26 (금)

숀 멘데스와 카밀라 카베요 열애설, 이번엔 진짜?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김예진 기자]
문화뉴스

출처: 숀 멘데스 인스타그램/ 숀 멘데스와 카밀라 카베요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문화뉴스 MHN 김예진 기자] '숀 멘데스(Shawn Mendes)'와 '카밀라 카베요(Karla Camila Cabello Estrabao)'의 열애설이 다시 떠오르는 가운데, 숀 멘데스가 지난 6일(현지시각) 팬들 앞에서 열애설에 대해 강한 부정을 드러냈다.


미국 캘리포니아 주 로스앤젤레스에서 있었던 팬들과 질의응답 시간에서 한 팬이 "카밀라 카베요와 사귀는 게 맞느냐"며 숀 멘데스에게 직접적인 질문을 했다. 이에 대해 숀 멘데스는 머리를 좌우로 흔들고 손사래를 치며 "절대 아니다"라고 답변했다.


숀 멘데스는 1998년 캐나다 출생, 카밀라 카베요는 1997년 쿠바 출생으로 두 사람 모두 팝 가수이다. 지난 6월 21일 발매된 숀 멘데스의 'Senorita' 앨범에 카밀라 카베요가 함께 참여하여 화제가 되었다.


앨범 작업 당시 뮤직비디오와 사진 촬영에서 상당히 농도 짙은 분위기를 자아냈었기에 이 둘 사이에 심상치 않은 기류가 흐르는 것이 아닌가 하는 추측이 많았다. 이전에도 몇 번이나 둘 사이에 열애설이 났었기도 했다.


지난 달 26일에는 카밀라 카베요가 남자친구 매튜 허쉬와 교제하다 1년 여 만에 헤어졌다는 소식이 들려왔다. 숀 멘데스가 결별의 원인을 제공한 것이 아닌가 하는 얘기가 돌고 있는 가운데, 계속해서 친구 관계를 유지할지 많은 팬들이 지켜보고 있다.


------------------------------------------


숀 멘데스와 카밀라 카베요 열애설, 이번엔 진짜?


숀 멘데스, 카밀라 카베요와 함께한 'Senorita' 이후 계속된 열애설



<저작권자 Copyright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