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5.20 (월)

'음악중심' 아이즈, '에덴'으로 더위 날리는 '청량 무대'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뉴스1

MBC '쇼! 음악중심' 방송 화면 캡처 © 뉴스1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서울=뉴스1) 김민지 기자 = 밴드 아이즈(IZ)가 더위를 날리는 시원한 무대를 선보였다.

15일 오후 방송된 MBC '쇼! 음악중심'에서 아이즈는 신곡 '에덴'(EDEN)으로 무대를 꾸몄다. 활동 막바지에 돌입한 밴드 아이즈는 강렬한 무대로 다가온 여름 더위를 날리는 시원한 퍼포먼스를 보여줬다.

아이즈의 첫 싱글앨범 '리아이즈'는 '다시 시작하는 아이즈'를 의미하며 밴드로서 실력을 갖춘 성숙한 모습을 보여주기 위한 각오가 담겨 있다. 타이틀곡 '에덴'은 강렬한 기타 사운드와 정통 밴드의 색깔을 드러낸 얼터너티브 록 장르로 '기쁨', '낙원' 자체를 의미하는 제목 '에덴'처럼 현대사회에 지쳐있는 젊은 세대들에게 빛이 되길 원하는 컴백 곡이다.

세련되고 시크한 매력을 보여주는 의상과 함께 나날이 성장하는 모습을 보여주며 시선을 사로잡았다. 특히 멜로디가 살아있는 밴드 사운드와 보컬 지후의 샤우팅 음역대까지 소화하는 보이스는 눈과 귀를 동시에 만족시키며 실력파 정통 밴드임을 입증했다.

한편 이날 '음악중심'에는 유노윤호, 전소미, NCT 127, 우디, 위키미키, 로시, 이하이, CLC, 우주소녀, 프로미스나인, 아이즈, 원어스, OnlyOneOf, 육중완밴드, 에이티즈, 느와르, BIBI, SAAY 등이 출연한다.
breeze52@news1.kr

[© 뉴스1코리아(news1.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