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28 (일)

'여우각시별' 이제훈, 연인+가족 위해 희생 자처…그의 운명은?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스포츠서울

[스포츠서울 최진실기자]배우 이제훈이 사랑하는 이들을 지키기 위해 희생을 자처했다.

지난 20일 방송된 SBS 월화극 ‘여우각시별’ 29, 30화에서는 이수연(이제훈 분)과 12년 전 사고로 그의 팔, 다리를 못 쓰게 만들었던 조부장(윤주만 분)의 무리들이 다시 대치하는 모습이 그려졌다.

지난 28회 엔딩에서는 조부장과 연장을 든 그의 무리들이 이수연을 에워싸는 모습이 그려지며 긴장감이 높아졌다. 이수연은 다수를 상대하며 등 뒤에서 날아오는 각목에 맞아 쓰러지며 위기를 맞았다. 이수연은 사내들이 자신을 때리고 들어온 패턴을 다시 기억해 내며 머리 속으로 수를 계산, 결국 모든 상대를 쓰러뜨렸다. 이수연은 조부장의 차 보닛 한 가운데 커다란 쇠파이프를 박으며 더 이상 자신을 비롯해 주변 사람들을 건드리지 말 것을 경고하는 것도 잊지 않았다.

하지만 여기서 끝이 아니었다. 쏟아지는 코피를 닦기 위해 화장실에 들어간 이수연 앞에 조부장의 무리가 다시 나타난 것. 한여름(채수빈 분)이 보안팀에 긴급 요청을 보냈으나 그 사이 이수연은 무리에 섞여 지하 주차장으로 이동했다. CCTV를 통해 이동 반경을 파악한 보안팀이 지하주차장에 도착했으나 이수연은 여기서 충돌하면 괜히 여러 사람이 다칠 수 있으니 비켜서라고 했다. 연인과 의문의 디스크로 얽힌 이복 형, 그리고 동료들을 위해 혼자 희생을 자처한 것.

일촉즉발의 위기 상황에서 이복 형 서인우(이동건 분)와 보안팀장 최무자(이성욱 분)는 보안팀이 물러서라는 예상 밖의 지시를 내렸다. 선뜻 물러서지 못하는 보안팀과 이수연을 인질로 잡은 사내들이 대치하는 상황이 그려지면서도 한여름이 미스터장(박혁권 분)으로부터 전달 받았던 방전기를 손에 꼭 쥔 모습으로 엔딩을 장식하며 위기감을 고조시켰다.

웨어러블을 사용할수록 건강이 악화되는 안타까운 상황에서도 사랑하는 이들을 지키려고 하는 이수연의 간절한 마음을 응원하게 되는 가운데, 이수연이 어떠한 결말을 맞을지에 대한 궁금증이 높아지고 있다.

한편 ‘여우각시별’의 최종화는 오는 26일 오후 10시에 방송된다.

true@sportsseoul.com

사진 | SBS 방송화면

[기사제보 news@sportsseoul.com]
Copyright ⓒ 스포츠서울&sportsseoul.com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