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5.07 (화)

[N이슈] '사카구치 켄타로 ♥' 타카하타 미츠키 누구? 14년차 日배우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뉴스1

© News1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서울=뉴스1) 장아름 기자 = 유명 배우 사카구치 켄타로와 결혼을 전제로 열애 중인 타카하타 미츠키에 대한 관심이 뜨겁다.

16일 일본 다수 매체에 따르면 두 사람은 드라마에 함께 출연한 것을 계기로 2년간 교제를 이어왔다. 사카구치 켄타로가 타카하타 미츠키를 가족에게 소개하는 등 결혼을 전제로 진지하게 교제하고 있다는 후문이다.

타카하타 미츠키는 1991년생으로 사카구치 켄타로와 동갑내기인 배우다. 지난 2005년 뮤지컬 '플레이백 Part2-옥상의 천사'로 데뷔한 14년차 연기자이며 드라마 '과보호의 카호코' '망각의 사치코' 등으로 유명해졌다.

이밖에도 타카하타 미츠키는 영화 '도둑배우'와 '식물도감' 등에도 출연했다. 특히 지난 2016년 방송된 일본 후지 TV 드라마 '언젠가 이 사랑을 떠올리면 분명 울어버릴 것 같아'에서 사카구치 켄타로와 호흡을 맞추다 연인으로 발전했다.

한편 사카구치 켄타로는 배우 서강준 닮은꼴로 국내에서도 많은 인기를 누리고 있다. 지난 11일 개봉한 영화 '오늘 밤, 로맨스 극장에서'를 통해 내한해 국내 팬들과도 만났다. 또한 한국 드라마를 리메이크한 '미안하다 사랑한다' '시그널: 장기 미제 사건 수사반'에도 출연했다.
aluemchang@news1.kr

[© 뉴스1코리아(news1.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