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5.01 (수)

비투비, 트랙리스트 공개…임현식 자작곡 타이틀곡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이데일리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이데일리 스타in 김윤지 기자]그룹 비투비가 오는 18일 컴백을 앞두고 새 앨범 트랙리스트를 공개했다.

비투비는 오늘 14일 0시 비투비의 공식 SNS에 열한 번째 미니앨범 ‘THIS IS US’의 트랙리스트를 게재했다. 공개된 트랙리스트에는 지난 11일 선 공개된 ‘The Feeling’를 비롯해 ‘Call me’, ‘Yeah’, ‘Blue Moon’, ‘IceBreaker’, ‘1, 2, 3’와 타이틀곡 ‘너 없인 안 된다’까지 총 7곡의 리스트가 담겨있다.

타이틀곡 ‘너 없인 안 된다’는 지난해 10월 발매한 ‘그리워하다’를 작사, 작곡한 멤버 임현식과 프로듀서 겸 가수 이든이 다시 한번 호흡을 맞춰 ‘그리워하다’를 잇는 히트곡 탄생을 예고했다.

비투비의 열한 번째 미니앨범 ‘THIS IS US’는 앨범명 뜻 그대로 ‘비투비’다운 모습을 가감 없이 보여주고 비투비의 자신감을 표현하고 있다.

‘THIS IS US’ 는 트로피컬 사운드의 댄스곡 ‘Call me’부터 일렉트로닉 팝 장르의 ‘The Feeling’까지 다양한 장르를 넘나들고 있다.

비투비의 열한 번째 미니앨범 ‘THIS IS US’는 오는 18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