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5.22 (수)

'뜻밖의Q' 이수근·전현무·은지원·승관, 공식 채팅방 입장... '힌트 요청'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텐아시아=김지원 기자]
텐아시아

뜻밖의 Q/사진제공=MBC

‘Q벤져스’ 이수근·전현무·은지원·승관이 MBC ‘뜻밖의 Q’ 공식 오픈 채팅방에서 시청자와 실시간으로 소통했다.

오는 26일 오후 6시 25분 방송되는 MBC ‘뜻밖의 Q’(기획 강영선, 연출 최행호 채현석)에서는 ‘Q벤져스’ 이수근·전현무·은지원·승관이 ‘뜻밖의 Q’ 공식 오픈 채팅방에 들어가 시청자와 대화를 나눈다. 또한 녹화를 앞두고 셀카 인증을 하는가 하면 승관은 퀴즈를 풀던 중 S.O.S 영상을 올리기도 했다.

뜻밖의 Q 제작진은 “이수근, 전현무, 은지원이 매주 다양하고 재치 넘치는 퀴즈 아이디어를 제보해주는 시청자들이 도대체 어떤 분들인지 항상 궁금해했다”고 전했다. 이들의 갑작스러운 등장에 오픈 채팅방은 들썩이기 시작했고 메시지가 폭주하기도 했다.

뜻밖의 Q에서 공개한 사진 속에는 소파에 앉은 이수근, 전현무, 은지원이 ‘뜻밖의 Q’ 공식 포즈를 취하며 셀카를 찍고 있는 모습과 휴대전화 속 오픈 채팅방을 보며 웃음을 터트리고 있다

실제로 퀴즈를 푸는 녹화 중에도 ‘뜻밖의 Q’와 시청자의 실시간 소통은 이어졌다. ‘부크박스’ 승관이 이모티콘 퀴즈를 풀던 중 Q플레이어 모두가 오리무중에 빠지자 “녹화 중인데 이거 정답 아시는 분~”이라며 힌트를 요청하는 S.O.S 영상을 오픈 채팅방에 올린 것.

Q플레이어들과 시청자가 본격적으로 실시간 쌍방소통을 하며 케미를 발산하는 모습은 오는 26일 방송되는 ‘뜻밖의 Q’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김지원 기자 bella@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재배포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