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5.10 (금)

마마무 문별, 첫 솔로앨범 ‘셀피쉬’…레드벨벳 슬기 참여 기대감↑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파이낸셜뉴스

▲ 사진= RBW 제공


그룹 마마무의 문별의 첫 솔로앨범 데뷔에 기대감이 높아지고 있다.

마마무 소속사는 17일 공식 SNS를 통해 솔로 앨범 '셀피쉬(SELFISH)' 트랙리스트를 공개했다.

공개된 트랙리스트에는 '인 마이 룸(In My Room)', '셀피쉬(SELFISH)', 구차해(Acoustic ver) 등 3곡의 크레딧이 담겨 있다.

앨범명과 동명의 타이틀곡 '셀피쉬'는 다른 사람들의 기준으로 행복을 잃어가는 사람들에게 '가끔은 이기적이더라도 나만의 행복을 위해 노력하면 어떨까'라는 생각에서 만들어진 노래다. 평소 문별과 친분을 자랑했던 그룹 레드벨벳 슬기가 피처링으로 참여해 팬들의 궁금증을 높였다.

이외에도 많은 사람들을 만나고 집에 돌아왔을 때 공허함을 나타낸 '인 마이 룸', 마마무의 여섯 번째 미니앨범 '퍼플'에 수록됐던 문별의 솔로곡 ‘구차해’의 어쿠스틱 버전이 수록됐다.

특히 문별은 첫 솔로 앨범의 수록곡 2곡에 작사를 비롯해 코러스로 참여하며 폭넓은 음악적 역량을 선보일 예정이다. 그간 랩 실력 뿐 아니라 퍼포먼스, 보컬 실력까지 선보이며 음악적 발전 가능성을 보인 문별이 솔로 앨범을 통해 어떤 모습을 보여줄지 더욱 기대가 모아진다.

한편 문별의 첫 솔로 앨범 '셀피쉬'는 오는 23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

/ekqls_star@fnnews.com fn스타 우다빈 기자


※ 저작권자 ⓒ 파이낸셜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