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29 (월)

전반기 2위 GSW, 후반기 첫 상대 LAC 잡고 1위 탈환할까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스포티비뉴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스포티비뉴스=홍지수 기자] 골든스테이트 워리어스가 서부 콘퍼런스 2위로 밀려난 채 전반기를 마무리했다. 휴스턴 로켓츠에 1위를 내줬다. 골든스테이트는 올스타전 휴식기 이후 첫 경기기에서 승리를 거두며 다시 1위에 오를 수 있을까.

골든스테이트의 후반기 첫 상대는 LA 클리퍼스다. 골든스테이트와 클리퍼스의 경기는 23일(한국 시간) 미국 캘리포니아주 오클랜드 오라클 아레나에서 열린다. 골든스테이트의 안방에서 경기가 펼쳐진다.

골든스테이트는 스테픈 커리와 케빈 듀란트, 클레이 톰슨을 앞세워 승리를 노린다. 전반기 마지막 10경기에서 6승 4패를 기록한 골든스테이트. 스티브 커 감독은 "우리는 지난 1월 리그 최악의 수비를 하는 팀이었다"고 냉정한 평가를 내렸다.

후반기 첫 상대인 클리퍼스는 최근 6경기에서 5승 1패의 성적을 거뒀다. 분위기가 좋다. 이 가운데 클리퍼스는 최근 트레이드로 전력을 보강했다. 블레이크 그리핀을 디트로이트로 보내고 에이브리 브래들리, 토바이어스 해리스 등을 데려왔다. 루 윌리엄스는 잔류를 택했다.

골든스테이트와 LA 클리퍼스의 경기는 스포티비 온(SPOTV ON), 스포티비(SPOTV)에서 생중계된다. 온라인 시청은 스포티비 나우(SPOTV NOW)에서 할 수 있다.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