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5.01 (수)

[속보] 레알 호날두-베일 투톱 vs 비야레알 바카-라바 투톱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스포티비뉴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스포티비뉴스=한준 기자] 레알마드리드가 비야레알과 2017-18 스페인 라리가 19라운드 경기에 나설 선발 명단을 공개했다.

카림 벤제마가 부상 중인 레알은 크리스티아누 호날두과 가레스 베일이 투톱으로 나선다. 이스코가 공격형 미드필더로 지원한다.

선발 명단은 예상을 크게 벗어나지 않는다. 루카 모드리치, 카제미루, 토니 크로스가 중앙 미드필더로 나섰다. 포백 라인은 마르셀루, 나초, 바란, 카르바할이 짝을 이룬다. 세르히오 라모스가 부상으로 빠졌다. 골키퍼 케일로르 나바스가 골문을 지킨다.

세드릭 바캄부를 베이징궈안으로 이적시킨 비야레알은 카를로스 바카와 다니 라바를 투톱으로 내세웠다.

라바는 지난 해 12월 레가네스와 경기에서 라리가 선발 데뷔저네서 데뷔골을 넣었다. 지난 11일 새벽에는 레가네스와 코파델레이 경기에서 득점하며 기세를 이었다. 비야레알 2군에서 올라와 올해 라리가 6경기에 나섰다. 레알전이 7번째 출전. 선발 출격은 이번이 네 번째다.

하비 카예하 감독이 지휘하는 비야레알도 다이아몬드형 4-4-2 대형으로 레알에 응수한다.

비야레알은 포르날스가 투톱을 지원하고, 트리게로스, 로드리 에르난데스, 사무 카스티예호가 중원에 배치됐다. 자우마 코스타, 보네라, 알바로 곤살레스, 마리오 가스파르가 포백을 구성했다. 골문은 세르히오 아센호가 지킨다.

레알과 비야레알의 경기는 14일 새벽 0시 15분 킥오프한다. SPOTV에서 생중계한다.

스포티비뉴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