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5.18 (토)

[퇴근길신곡] "주이의 하드캐리" 모모랜드, 상큼미 터졌다 '뿜뿜'(ft.김생민)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OSEN

[OSEN=김은애 기자] 예능 대세에 이어 이제 가요계 대세를 넘본다. 모모랜드가 더욱 상큼해진 매력으로 '그뤠잇!'한 컴백을 알렸다.

모모랜드가 3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새 미니앨범 'GREAT!'을 발매했다. 이번 앨범은 모모랜드 특유의 상큼발랄함에 이전까지 발표된 앨범에서는 볼 수 없었던 성숙함과 시크함을 더했다.

특히 타이틀곡 '뿜뿜'은 히트메이커 신사동호랭이가 만들었다. '마음에 드는 이성이 나를 좋아할 수 있도록 내 매력을 뿜어내겠다'는 이야기를 담고 있다. 그동안 모모랜드가 선보였던 발랄한 매력이 한층 배가됐다.

모모랜드는 "네 머리부터 뿜뿜/네 발 끝까지 뿜뿜" "네 앞에서 뿜뿜/네게 줄게 뿜뿜" 등의 재치있는 가사를 들려준다. 이와 함께 펑키있는 멜로디와 김생민의 "그뤠잇!" 피처링도 귀를 사로잡는다.

뮤직비디오에서도 모모랜드의 에너지가 물씬 느껴진다. 모모랜드는 컬러풀한 영상 속에서 위트 넘치는 연기를 펼친다. 무엇보다 이들의 호동춤, 셀럽춤은 중독성을 자극한다.

뿐만 아니라 이번에도 주이는 독무를 펼치며 팀을 '하드캐리'한다. 예능에서의 상승세를 이번 컴백에서도 이어가는 셈이다. 이가운데 모모랜드가 이번 '뿜뿜'으로 얼마나 많은 사랑을 받을지 기대가 모아진다.

한편 이번 앨범에는 러블리한 매력으로 가득한 '궁금해', 모모랜드 특유의 매력을 한 껏 녹여넣은 디스코와 딥 하우스 풍의 'Same Same' 등 총 6곡이 담겼다. /misskim321@osen.co.kr

[사진] 모모랜드 '뿜뿜'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