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5.12 (일)

지창욱, ‘수트너’ OST 열 번째 주자…음원 6일 공개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텐아시아=박슬기 기자]
텐아시아

/사진=SBS ‘수상한 파트너’

지창욱이 ‘수트너’ OST 열 번째 주자로 나선다.

SBS 수목드라마 ‘수상한 파트너’(극본 권기영, 연출 박선호 정동윤, 이하 ‘수트너’) 측은 5일 “지창욱이 열 번째 OST 주자로 참여 ‘네가 좋은 백 한가지 이유’를 부른다”고 밝혔다.

극중 노지욱(지창욱)과 은봉희(남지현)의 애틋하고 사랑스러운 장면에 삽입될 ‘네가 좋은 백 한 가지 이유’는 지창욱의 나지막한 목소리와 부드러운 멜로디로 분위기를 배가시킬 예정이다.

남혜승 음악감독은 “지창욱 씨가 작업 내내 최대한 겉멋을 부리지 않고 진솔한 이야기를 이 노래에 담아내고자 노력했다”며 칭찬을 아끼지 않았다.

현장 스태프 또한 “피곤한 일정과 오랜 녹음 시간 속에도 지창욱씨는 녹음 내내 음악팀과 의견을 나누며 화기애애한 분위기를 이끌었다”라고 덧붙였다.

한 관계자는 “현재 드라마는 막바지를 향해 가고 있는 시점에서 주인공들이 다시 재회할지, 이별의 길을 걸을지 아직 미지수이고, 서로를 바라보는 시선이 여전히 애틋하다”며 “이 와중에 지창욱 씨가 부른 이 노래는 주인공들의 상황에 대해 더욱 공감을 가지게 할 뿐만 아니라 듣는 이들에게도 따뜻한 위로를 선사하게 될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지창욱이 부른 ‘네가 좋은 백 한가지 이유’는 오는 6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에서 공개될 예정이다.

박슬기 기자 psg@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재배포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