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30 (화)

트와이스 나연, 5년 전 수지 옆에서 CF 찍었다!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더팩트

트와이스 나연, '5년 전에는 수지 옆에 있었다' 최근 한 온라인 커뮤니티에 트와이스 나연의 연습생 시절 CF에 등장한 사진이 공개됐다. /온라인 커뮤니티 캡처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트와이스 나연 5년 전 수지와 찍은 화장품CF 공개 '예전 모습 그대로네'

[더팩트 | 백윤호 인턴기자] 트와이스 나연의 5년 전 과거 사진이 공개됐다.

아이돌 연습생 생활을 하다보면 같은 소속사의 선배 아이돌과 함께 뮤직비디오나 CF에 나가는 경우가 종종 있다. 덕분에 아이돌로 데뷔했을 때 과거 방송에서 등장했던 모습들이 이슈가 되곤 한다.

최근 온라인 커뮤니티에 '연습생 시절 수지와 CF 찍었던 걸그룹 멤버'라는 제목의 게시물이 올라왔다. 사진은 환하게 웃고 있는 수지와 함께 옆에서 같이 웃고 있는 연습생들이 있다. 알고보니 이 연습생은 트와이스 나연이다.

이 CF는 2012년 한 화장품 브랜드 광고 CF로 당시 메인 모델은 수지였다. 나연은 이 CF에서 수지의 친구 역을 맡아 열연을 펼쳤다.

당시 KBS 드라마 '드림하이' 종영 이후 대중의 주목을 한껏 받고 있던 수지였다. 19살의 앳된 수지의 모습도 눈길을 끈다. 또한 그 옆에서 연기를 하는 연습생 시절의 나연도 목격할 수 있다. 당시 18살이던 나연은 앳된 모습과 똘망똘망한 눈빛으로 수지에 못지 않은 미모를 자랑한다.

한편 트와이스는 28일 음반 발매와 함께 데뷔 쇼케이스를 통해 일본 팬들과 소통을 할 예정이다.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