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6.06 (목)

'슈퍼스타' 이승우, 파워에이드 공식 홍보대사 선정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스포츠투데이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스포츠투데이 황덕연 인턴기자] 코카-콜라사의 '2017 국제축구연맹(FIFA) U-20 월드컵 코리아' 공식 스포츠 음료 브랜드 파워에이드가 '에이스' 이승우(바르셀로나)를 홍보대사로 선정했다.

코카-콜라사는 30일 이승우의 활약상이 담긴 사진을 공개했다. 코카-콜라사는 "매 경기 폭발적인 파워와 열정을 보여주는 축구선수 이승우의 모습이 파워에이드가 추구하는 브랜드 가치와 유사한 부분이 많아 이번 대회를 앞두고 홍보대사로 선정했다"며 "혼신의 힘을 다해 뛰고 파워에이드를 마시며 다시 한 번 달려 나가는 이승우 선수의 모습을 통해 '파워의 끝에서 파워가 시작된다'는 올해 파워에이드의 캠페인 메시지가 자연스럽게 전달돼 매우 감사한 마음"이라고 밝혔다.

코카-콜라사는 지난 1977년 튀니지에서 열린 첫 U-20 월드컵 대회부터 올해 대회까지 공식 후원사로 활동해 왔다. 특히 한국에서 열리는 올해 대회에서는 선수들을 대상으로 파워에이드 제품을 지원 하는 것은 물론 축구 팬들이 대회를 더욱 재미있게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온·오프라인 이벤트도 진행하고 있다.

파워에이드는 국내 시장에서 꾸준히 사랑 받아온 대표 스포츠 음료 브랜드로 수분 보충뿐 아니라, 전해질 밸런스 시스템 'ION4'를 통해 땀 배출로 손실되기 쉬운 나트륨(Na), 칼륨(K), 칼슘(Ca), 마그네슘(Mg)의 전해질을 보충해주는 것이 특징이다.

한편 파워에이드는 최근 선수들의 파워를 의미하는 제품명에 기존 파워에이드 전해질 시스템(ION4)에 비타민B3, B6을 함유한 '파워에이드 마이티 포스(Mighty Force)'를 출시했다. 또한 '파워에이드 마운틴 블라스트'를 필두로 승리를 상징하는 황금빛 파워를 담은 산뜻한 망고향 '파워에이드 골드 러쉬' 및 제로 칼로리 스포츠 음료 '파워에이드 제로 마운틴 블라스트' 등 다양한 스포츠 음료를 선보였다.

황덕연 인턴기자 sports@stoo.com
<가장 가까이 만나는, 가장 FunFun 한 뉴스 ⓒ 스포츠투데이>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