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5.22 (수)

'시카고 타자기' 유아인X임수정, 전생 이어 현생까지… '애틋 키스'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스포츠투데이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스포츠투데이 박혜미 기자] '시카고 타자기' 유아인 임수정의 키스신 비하인드 컷이 공개됐다.

19일 tvN 금토드라마 '시카고 타자기' 측은 유아인 임수정이 애틋한 현생 키스를 나누는 모습이 담긴 스틸컷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은 19일 밤 방송되는 11회 속 한 장면으로 병실 침대에 앉아있는 한세주(유아인)와 전설(임수정)이 키스를 나누고 있다. 지난주 방송에서 서휘영(전생 유아인)이 류수현(전생 임수정)에게 박력 키스를 선보여 화제를 모은 데 이어, 현생에서 두 사람의 키스신이 처음으로 등장하는 만큼 또 한 번 시청자들의 마음을 설레게 할 것으로 보인다.

특히 서로의 마음을 확인하고 로맨스를 그려나가던 한세주 전설에게 예상치 못한 시련이 닥친 상황이기에 이번 키스신이 앞으로 두 사람의 관계에 어떤 의미를 두게 될지 궁금증을 일으키고 있다.

이에 '시카고 타자기' 제작진은 "직진 로맨스를 보여주다 위기를 맞게 된 한세주 전설이 전생이라는 단단한 끈으로 묶여 있는 만큼 이를 어떻게 풀어나가게 될지 주목해주시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이어 "특히 힘든 상황에서 나누는 두 사람의 키스신이 로맨틱하면서도 애틋하게 느껴지실 것 같다. 11회에서 중요한 장면이 될 이 장면이 드라마에서 어떻게 그려질지 직접 확인해주시길 바란다"라는 당부의 말을 전했다.

박혜미 기자 ent@stoo.com
<가장 가까이 만나는, 가장 FunFun 한 뉴스 ⓒ 스포츠투데이>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