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28 (일)

'너목보4'EXID 역대급 꽝손, 음치 약대생 김희수와 듀엣(종합)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헤럴드경제

[헤럴드POP=김지혜 기자] EXID가 음치 색출에 실패했다.

27일 오후 방송된 tvN·Mnet '너의 목소리가 보여4'(이하 '너목보4')는 미스터리 싱어 중 실력자를 찾는 EXID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여섯 명의 미스터리 싱어가 등장했다. EXID 멤버들은 첫 번째 음치로 5번 미스터리 싱어 강화도 하니를 선택했다. 하지만 강화도 하니는 실력자였다. 그는 노래 잘하는 사람들만 부를 수 있는 벤의 '꿈처럼'으로 청아한 음색을 뽐냈다.

이어 EXID는 2라운드 '더블 립싱크'에서 3번 미스터리 싱어 육군 대위, 6번 자이언티와 지창욱을 꼽았다. 정화는 "자이언티와 지창욱은 서로의 호흡이 잘 맞아 보이려고 노력하는 것 같았다. 연기 같았다"고 이유를 설명했다.

하지만 자이언티와 지창욱은 EXID의 '위 아래'를 직접 기타로 편곡한 버전을 선보였고, 실력자임이 밝혀졌다. 임서진과 김예훈은 "저희가 3년 전에 같은 팀으로 활동했는데 빛을 보지 못하고 해체됐다"고 자신들을 소개했다. 이들이 편곡한 '위 아래'에 원곡자 신사동 호랭이는 "코드를 저렇게 쓰니 훨씬 고급스러워 보인다"며 만족해했다.

미스터리 싱어 3번은 군악대의 코러스에 맞춰 뮤지컬 ‘노트르담 드 파리’의 OST를 부르며 실력자임을 입증했다. 육군 대위 인선교는 "대한민국 군인도 이렇게 멋지게 노래할 수 있다는 것을 보여주고 싶었다"며 출연 이유를 밝혔다.

이후 선택한 미스터리 싱어 역시 실력자였다. 청주 북부시장에서 라디오 DJ를 하고 있는 류기행은 "음악을 한 지 10년이 넘었는데 저를 지켜봐 주는 아내에 고맙고 사랑한다고 말해주고 싶다"고 말했다.

EXID는 다수결로 가수를 포기한 예비신부와 마지막 무대를 함께 하기로 했다. 김종민은 제프 버넷과 작업한 싱어가 실력자라며 커피 쿠폰까지 내걸었지만 그는 음치로 밝혀졌다. 하지만 예비신부 역시 음치로 밝혀졌다.

popnews@heraldcorp.com

- Copyrights ⓒ 헤럴드POP & heraldpop.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