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6.05 (수)

'수상한 파트너' 지창욱, 투표 독려 "소중한 한 표 기쁘게 동참"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스포츠투데이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스포츠투데이 박혜미 기자] 배우 지창욱이 '수상한 파트너' 첫 방송을 앞두고 훈훈한 대선투표 독려 영상을 공개했다.

9일 소속사 글로리어스 엔터테인먼트는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SBS 새 수목드라마 '수상한 파트너' 첫 방송을 하루 앞둔 지창욱의 설레는 모습이 담긴 미니 인터뷰 영상을 깜짝 공개했다.

지창욱은 "안녕하세요. '수상한 파트너'에서 검사 노지욱 역을 맡은 지창욱입니다. 반갑습니다"라고 인사를 건네고는 "현장에서 정말 재미있고 즐겁게 촬영에 임하고 있다. 그래서 결과물이 무척 기대가 되는데 설레기도 하고 떨리기도 하고 긴장도 되지만 방송을 빨리 보고 싶은 마음이 크다. 걱정이 되면서도 재미있을 것 같고 설레고 그런 다양한 심정이다"라고 방송을 앞둔 마음을 솔직하게 전했다.

또 '수상한 파트너' 관전 포인트를 묻는 질문에는 "노지욱과 은봉희(남지현)의 만남이 코믹하면서도 어떤 미스터리한 사건 때문에 긴장감을 놓을 수 없게 하는데, 이것이 바로 우리 드라마만의 기대 포인트가 아닐까 싶다"라고 전해 드라마에 대한 궁금증을 높였다.

이와 함께 지창욱은 드라마 첫 방송 전날인 5월 9일이 바로 대통령 선거일임을 강조하며 "오늘은 그 어느 날보다 더욱 특별한 날이다. 19대 대통령 선거일인데, 오늘만큼은 저희 '수상한 파트너' 보다 '대통령 선거'에 집중해주셨으면 좋겠다. 저도 기쁘게 동참하려 한다"라며 더 나은 대한민국을 위해 소중한 한 표를 향한 투표 독려 메시지도 남겨 눈길을 모았다.

마지막으로 지창욱은 시청자분들께 "5월 9일은 대통령 선거일! 5월 10일은 '수상한 파트너'가 첫 방송된다. 많이 기대해주시고 사랑해달라"라며 드라마를 향한 애정과 홍보도 잊지 않았다.
?

박혜미 기자 ent@stoo.com
<가장 가까이 만나는, 가장 FunFun 한 뉴스 ⓒ 스포츠투데이>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