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5.19 (일)

[라리가 리뷰] '메시 멀티골' 바르사, 오사수나에 7-1 승...3연승 행진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인터풋볼

[인터풋볼] 유지선 기자= 메시와 고메스, 알카세르가 나란히 멀티골을 터뜨린 바르셀로나가 오사수나를 꺾고 리그 3연승 행진을 이어갔다.

바르셀로나는 27일 오전 2시 30분(한국시간) 스페인 바르셀로나에 위치한 캄프 누에서 열린 오사수나와의 2016-17 스페인 프리메라리가 34라운드 홈경기에서 7-1로 승리했다. 이로써 바르셀로나(34경기)는 승점 78점으로 '2위' 레알 마드리드(32경기, 승점 75)를 승점 3점차로 따돌렸다.

이날 경기서 바르셀로나는 메시와 알카세르가 최전방에서 공격을 이끌었고, 라키티치와 데니스 수아레스가 그 뒤를 받쳤다. 이에 맞서 오사수나는 레온이 원톱에 배치돼 바르셀로나의 골문을 노렸다.

바르셀로나가 일찌감치 포문을 열었다. 바르셀로나는 전반 12분 메시가 오픈찬스에서 왼발 슈팅으로 선제골을 터뜨렸고, 전반 30분에는 라키티치의 패스를 이어받은 고메스가 골문 구석을 향하는 날카로운 슈팅으로 추가골을 터뜨렸다. 오사수나도 후반 3분 로베르토 토레스가 만회골을 터뜨리며 추격에 나섰다.

그러나 바르셀로나는 더 이상의 추격을 허용하지 않았다. 후반 12분 피케의 슈팅이 골대를 강타하며 아쉬움을 삼켰지만 곧바로 고메스가 기회를 놓치지 않고 팀의 세 번째 골을 터뜨렸고, 4분 뒤에는 메시가 라키티치의 패스를 왼발 슈팅으로 마무리해 오사수나를 세 골 차로 따돌렸다.

오사수나의 추격의지를 꺾은 바르셀로나는 후반 19분 알카세르의 추가골과 후반 22분 마스체라노의 페널티킥 골이 잇달아 터졌고, 후반 41분에는 알카세르가 쐐기골을 터뜨리면서 승리에 마침표를 찍었다.

[경기 결과]

바르셀로나 (7): 메시(전반 12분, 후반 16분) 고메스(전반 30분, 후반 12분) 알카세르(후반 19분, 후반 41분) 마스체라노(후반 22분 PKG)

오사수나 (1): 로베르토 토레스(후반 3분)

Copyright ⓒ 인터풋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