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6.02 (일)

이상우♥김소연, 6월 결혼… 오늘(28일) 상견례 예정(공식입장)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스포츠투데이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스포츠투데이 문수연 기자] 배우 이상윤과 김소연이 결혼한다.

28일 이상우 김소연 소속사 HM엔터테인먼트, 나무엑터스는 "이상우 김소연 씨가 좋은 만남의 결실을 맺어 결혼을 하게 되었습니다"라고 공식입장을 밝혔다.

이어 "28일 오후 양가 상견례를 진행할 예정이고, 6월 중으로 예식의 시기는 계획하고 있지만 정확한 일정, 장소 역시 아직 정해지지 않았습니다. 확정 되는대로 다시 알려드리겠습니다"라고 전했다.

이상우와 김소연은 드라마 '가화만사성'에 출연해 호흡을 맞췄으며 지난 2016년 9월 연인으로 발전했다.

한편 이상우는 2005년 데뷔해 드라마 '조강지처클럽' '인생은 아름다워' '신들의 만찬' 등에 출연했다. 김소연은 1994년 데뷔해 '아이리스' '검사 프린세스' '로맨스가 필요해' 등에서 열연을 펼쳤다.

◆이하 나무엑터스 공식입장 전문

안녕하세요. HM엔터테인먼트, 나무엑터스 입니다.

금일 배우 이상우, 김소연 씨와 관련된 기쁜 소식을 전하려 합니다. 배우 이상우, 김소연 씨가 좋은 만남의 결실을 맺어 결혼을 하게 되었습니다.

두 사람은 드라마 '가화만사성'을 통해 동료 배우로 처음 만나 서로를 응원하고 지지하며 진지한 교제를 이어왔습니다. 그리고 이제 서로에 대한 사랑과 신뢰를 바탕으로 평생의 동반자가 되기로 약속했습니다.

금일(28일) 오후 양가 상견례를 진행할 예정이고, 6월 중으로 예식의 시기는 계획하고 있지만 정확한 일정, 장소 역시 아직 정해지지 않았습니다. 확정 되는대로 다시 알려드리겠습니다.

이제 배우로서의 삶과 더불어 한 가정을 이뤄 새 출발을 결심한 이상우, 김소연 배우의 앞날을 축복해주시길 바라며, 앞으로도 많은 관심과 응원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문수연 기자 ent@stoo.com
<가장 가까이 만나는, 가장 FunFun 한 뉴스 ⓒ 스포츠투데이>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