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28 (일)

'아티스트' 김경원 감독 "류현경-박정민, 본능적으로 연기하는 배우"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스포티비뉴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스포티비스타=이은지 기자] 영화 ‘아티스트: 다시 태어나다’를 연출한 김경원 감독이 배우 류현경과 박정민의 연기 스타일을 언급했다.

28일 오후 서울 성동구 CGV 왕십리에서 진행된 영화 ‘아티스트: 다시 태어나다’(감독 김경원) 언론시사회 및 기자 간담회에는 배우 류현경과 박정민, 김경원 감독이 함께 했다.

이날 김경원 감독은 “현장에서 많이 열린 상태로 촬영을 했다. 류현경 씨와 박정민 씨가 이미 친한 상태였다. 정해진 대본이 있고, 우리 영화가 담고 있는 메시지가 무겁고 딱딱할 수도 있다. 두 배우의 시너지가 생길 것이라고 생각했다. 류현경 씨와 박정민 씨의 연기 스타일이 본능적으로 한다고 느꼈다. 관객의 입장에서 그런 장면들을 더 보고 싶어서 현장에서 열어 두고 촬영을 했다”고 설명했다.

이에 류현경은 “그런 부분을 감독님이 많이 배려해 주셨다. 영화가 심각한 주제를 담고 잇지만, 연기하는 배우들은 현실에 있는 느낌을 살리고 싶었다. 감독님과 대화를 많이 나누고, 고민해서 좋은 장면들이 나왔다”고 화답했다.

이어 박정민은 “감독님은 본능적인 연기라고 하셨지만 많이 열어 주셔서 좋았다. 촬영하기 전날 많은 것을 준비 할 수 있었고, 현장에서도 많은 것을 만들 수 있었다. 본능적인 연기는 아니고, 치밀하게 준비된 연기였다. 자유로운 분위기에서 연기를 하다 보니 우리 삶과 더 붙어 있는 연기가 나왔던 것 같다”고 덧붙였다.

한편 ‘아티스트: 다시 태어나다’는 어느 날 눈을 뜨니 세상을 발칵 뒤집은 아티스트로 탄생한 지젤(류현경)과 또 다른 아티스트 재범(박정민)의 놀라운 비밀을 다룬 영화다. 3월 9일 개봉 예정이다.

■ 오늘의 스포츠 소식 '스포츠 타임(SPORTS TIME)'은 매일 밤 10시 SPOTV에서 볼 수 있습니다.<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