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3.28 (목)

이스트소프트, PDF 신규 추가된 '알툴즈 제품 연말 선물 이벤트' 진행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아주경제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아주경제 이정하 기자 = 이스트소프트는 알약, 알툴즈 등 자사의 제품 구매 고객에게 다양한 선물을 증정하는 신제품 런칭 기념 '알툴즈 제품 연말 선물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고 23일 발혔다.

이번 '알툴즈 제품 연말 선물 이벤트'는 알PDF, 알툴즈 통합팩 11, 내PC지키미, PMS 등 올해 새롭게 선보인 제품의 출시를 기념하기 위해 마련됐다.

이벤트는 알툴즈, 알약, 솔루션 제품군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오는 2016년 12월 31일까지 진행되며, 해당 기간 동안 제품을 구매한 모든 고객(100만 원 이상)에게는 구매 금액에 따라 ▲바디프렌드 안마의자, ▲소니 PSVR, ▲삼성 기어 360, ▲SYMA X8W 드론 등 다양한 선물이 증정될 예정이다.

이번 이벤트에서는 선물을 받는 대신 선물 가격에 준하는 금액을 고객이 소속된 기관 명의로 비영리법인에 기부할 수 있어, 필수 SW를 구매하고 연말 맞이 따뜻한 나눔도 실천할 수 있는 좋은 기회로 활용할 수 있다.

이스트소프트 관계자는 "올해 알PDF, 알툴즈 통합팩 11 등 다양한 신규 제품이 출시되며, 기존 알툴즈, 알약 제품군의 활용성이 한층 강화됐다"며 "이스트소프트의 제품을 사용해 주시는 모든 고객에게 감사 인사를 드리며, 고객분들이 더욱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는 신규 제품을 꾸준히 선보이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이정하 ljh@ajunews.com

- Copyright ⓒ [아주경제 ajunews.com] 무단전재 배포금지 -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