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26 (금)

이스트소프트, '카발2' 미국∙유럽 7월 정식 출격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미디어잇 박철현] 이스트소프트는액션 MMORPG '카발2'를 오는 7월 2일부터 미국∙유럽 지역 오픈 베타 테스트(Open Beta test; OBT) 및 게임 상용화를 진행한다고 15일밝혔다. 카발2는 전 세계 60여 개국에서 2800만 명 이상의 누적가입자를 확보한 카발 온라인의 후속작이다.

카발2는 현재 영문 홈페이지를 통해 OBT 신청 접수를 시작했으며, 런칭일보다 3일 먼저 게임접속이 가능한 OBT 스타터 아이템을 함께 판매하고 있다.

미디어잇

또한 홈페이지 외에도 페이스북, 트위터, 트위치 채널 등 각종 SNS 채널을 통해 클래스별 스킬 영상, 던전 플레이 영상 등을 공개하며 적극적인 커뮤니케이션을 진행 중이다. 현재 카발2 영문 공식 페이스북 페이지의 경우 '좋아요' 숫자가 33만 개를 돌파하는 등 현지유저들의 큰 호응을 얻고 있다.

OBT에 지난 4월 30일부터 3주간 7500명을 대상으로 진행한 카발2 클로즈 베타 테스트(Closed Beta Test; CBT)는 높은 참여율과 재방문율을 기록하며 흥행에 대한 긍정적인 지표를 보였다.

CBT에 참여한 미국∙유럽 유저들은 카발2의 화려한 스킬 이펙트와 그래픽의 우수함에 대해 높은 점수를 주었다. 또한 "전투의 몰입감과 타격감이 만족스럽다", "MMORPG 요소가 많이 포함된 점과 각 클래스의 역할이 명확해진 점이 인상적이다" 등의 반응으로 OBT에 큰 기대감을 나타냈다.

박철현 기자 pch@it.co.kr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