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27 (토)

'하트시그널3' 박지현, 깜짝 결혼 발표..."행복하게 살게요" [전문]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OSEN

[OSEN=유수연 기자] '하트시그널3' 출신 박지현이 결혼 소식을 전했다.

23일 박지현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오늘 여러분에게 전해드릴 소식이 있어 이렇게 글을 쓰게 됐다"라며 다수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웨딩드레스를 입은 채 환한 미소를 짓고 있는 박지현의 모습이 담겼다. 또한 예비 신랑과 다정한 포즈를 취하며 행복해하는 그의 모습이 눈길을 끌었다.

OSEN

이어 박지현은 "늘 제 곁을 지켜주며, 평생 함께 하고 싶은 사람을 만나 제가 이번주 토요일 결혼을 하게 되었다"라며 "저에 대한 응원과 사랑을 보내주신 여러분들께 너무나 감사한 마음에 먼저 이 소식을 전하고 싶었다"라고 설명했다.

그러면서 "앞으로 제 반려자가 될 분과 언제나 서로를 배려하며 행복하게 살아가겠다. 감사하다"라고 덧붙였다.

한편 박지현은 종합편성채널 채널A 예능프로그램 ‘하트시그널3’에 출연해 얼굴을 알렸다.

당시 그는 의학 전문 대학원을 가고 싶어 의과대학 랩실에서 인턴을 하고 있다고 밝혔지만 방송 이후에는 온라인 콘텐츠 창작자라는 타이틀을 달고서 유튜버로 활동 중이다.

이하 박지현 SNS 글 전문

안녕하세요 여러분

오늘 여러분에게 전해드릴 소식이 있어 이렇게 글을 쓰게 되었어요.
늘 제 곁을 지켜주며, 평생 함께 하고 싶은 사람을 만나 제가 이번주 토요일 결혼을 하게 되었답니다.
저에 대한 응원과 사랑을 보내주신 여러분들께 너무나 감사한 마음에 먼저 이 소식을 전하고 싶었어요.
앞으로 제 반려자가 될 분과 언제나 서로를 배려하며 행복하게 살아갈게요.

감사합니다 :)

지현올림

/yusuou@osen.co.kr

[사진] 박지현 SNS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