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26 (금)

데이브레이크→터치드, 'MPMG WEEK 2023' 전체 타임테이블 오픈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이정범 기자) 엠피엠지의 레이블 감사제 'MPMG WEEK 2023(이하 엠피엠지 위크)'의 모든 공연과 프로그램이 공개됐다.

지난 20일 공식 SNS를 통해 엠피엠지 위크의 모든 공연과 프로그램 정보가 담긴 전체 타임테이블이 공개되었다.

특히 눈길을 끈 것은 68번째 회차로 3년 만에 돌아온 공연 '민트페스타(MINT FESTA)'이다. 2006년 처음 시작한 '민트페스타'는 국내 대형 페스티벌인 '그랜드 민트 페스티벌', '뷰티풀 민트 라이프' 등을 주최하는 공연기획사 '민트페이퍼'의 시작과 함께한 정기 브랜드 공연이다.

이번 '민트페스타'의 라인업은 밴드 씬의 상징과 같은 데이브레이크가 직접 큐레이팅하여 의미를 더했다. 차세대 밴드 신을 이끌 루키 위아영-나상현씨밴드-터치드가 데이브레이크와 함께 선보이는 본 공연은 2월 4일 오후 7시 왓챠홀에서 개최될 예정이다.

엠피엠지 아티스트들이 직접 알려주는 음악교실 'Master Class'도 준비되어 있다. SURL(설)의 보컬 설호승의 기타 교실, 터치드(TOUCHED)의 John B. Kim(존비킴)과 Lacuna(라쿠나)의 김호의 베이스 교실이 각각 준비되어 있다. 2월 5일 오후 1시, 3시, 5시에 걸쳐 엠피엠지 2층 LOUNGE M.에서 진행될 예정이다.

엠피엠지 위크의 묘미는 아티스트의 새로운 매력을 발견하고 팬과 더욱 가까이 소통할 수 있는 다양한 프로그램이다. 데이브레이크 김장원이 팬, 스태프, 후배 아티스트에게 직접 요리를 선보이는 먹방 토크쇼 '먹었다 놨다', 웃음과 대화가 허용되지 않는 유다빈밴드와의 식사자리 '침묵의 봄', 아티스트와 함께 등산을 하는 '산악출정식', 아티스트가 직접 내려주는 커피와 디저트를 맛볼 수 있는 'Coffee, Blossom, Artist'가 준비되어 있다.

'T팩토리' 2층 전시장에서는 MPMG의 영상, 그래픽 디자인 아카이빙과 그 비하인드를 볼 수 있는 아트 전시 'st:ART'와 아티스트가 착용했던 옷을 구매할 수 있는 'MPMG Flea Market', 버스킹 공연 'Lazy Afternoon'가 진행된다. 이외에도 보이는 라디오로 진행되는 '?? 라디오', 합주실의 풍경을 볼 수 있는 '습격! ?? 합주실 cctv' 등의 온라인 콘텐츠도 선보일 예정이다.

끊이지 않는 다양한 공연과 콘텐츠로 5일을 가득 채울 MPMG WEEK, 일주일 후 시작될 이른 봄의 화려한 축제에 더욱 기대감이 더해진다.

한편, MPMG WEEK 2023은 2월 1일부터 5일까지 진행되며, 자세한 정보는 'MPMG WEEK' 공식 인스타그램에서 확인할 수 있다.

사진 = 엠피엠지

이정범 기자 leejb@xportsnews.com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